VARIETY | 2014. 3. 8. 01:48 | Comment



나가희 폴더에 업로드 해야할 지 VARIETY 에 올려야할지 잠깐 갈등하다 어쨌든 고로쨩 얘기가 메인이니깐 버라이어티에 '‿'


이 아즈씨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루라도 고로쨩 얘기를 안하면 입에 가시가 돋나...

이이토모도 그렇고 자기 메인 방송에서 고로쨩 얘기를 안 하는 날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언제는 잡지에서 가장 편한게 고로쨩이라며- 무인도에 가도 굳이 데려갈 멤버를 꼽자면 고로쨩이라며?


合わない- 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趣味(취미), 思考(사고방식), 生き方(생활방식), 時間の過し方(시간을 보내는 법)' 속사포로 얘기할 때 현웃터짐ㅋㅋㅋㅋㅋ랩하고 있엌ㅋㅋㅋㅋ


슴슴 녹화 ON 이나 이이토모 생방에서 나카이가 고로쨩을 괴롭히고 난 뒤 OFF 에서 둘이서 '응 그건 그랬지?-' 'まま...'

이런 대화를 하는 걸 떠올리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고로쨩 얘기하는 나가희는 사랑입니다








- 140304 フジテレビ 笑っていいとも!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