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4. 11. 18:29 | Comment



츠요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허설 때 통곡하면서 회장에서 노래불렀을 뽕 생각하니 ㅠㅠㅠㅠ 멤버들도 얼마나 짠하고 먹먹한 기분일까 생각도 들고...

본방 때도 그렇지만 '아리가토우' 노래 자체 만으로도 슬픈데 후지테레비 스튜디오 그 커다란 장소에서 

타모상과 이이토모를 위해서, 역대 이이토모 레귤러들이 보는 앞에서 불렀으니 얼마나 감정이입이 제대로 되었을까.. ㅜㅜㅜㅠㅠㅠㅠㅠㅠ


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뽕 바라보는 멤버들 표정도 짠하구... ㅠㅠㅠ 오마에노키모치와카루- 하는 표정으로 보고있ㅇ... 




그나저나 우키우키워칭 명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라이브 쇼니치는 그러니깐, 오라스에서 딱 한번이라도 3명이서 우키우키워칭 불러주는걸로 깜짝 이벤트 해봅시다-3-/

아니면 도쿄돔 하는 날 + 타모상이 보러온 날 맞춰서 우키우키워칭 부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명이서 부르는데 울먹울먹 거리면서 부르는 3명과 뒤에서 흐뭇하게 바라보는 기무고로ㅋ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재밌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얏빠 5명이서 엔딩토크가 제일 꿀잼! 1분 30초 남짓해도 역시 5명이서 얘기하는게 제일 좋다!

저 의상이 갑툭튀한걸로 보아 담주 yes we are 나 코코카라 의상 중에서 하나겠지.


그리고 31일 이이토모 피날레 / 1일 헤이삼 수록 / 2일 슴슴 수록 해서 3-4일간 계속 SMAP 같이 붙어있어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고♡

저 영상에서 무라가 머리 자르고 난 뒤 인걸로 보아 가장 최근 영상을 가장 빨리 틀어줬엌ㅋㅋㅋㅋㅋ 오오ㅋㅋ








- 140407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