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7. 21. 04:23 | Comment



일주일 내내 아마미야가 느므느므 떠올라서 'ㅅT

그리운 마음에 갑자기 문득 생각난 영상 업로드 ㅋㄷㅋㄷ


멧챠쿳챠카와이이- 를 대놓고 보여주고 있는 마츠와 귀여워 죽겠다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무라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때까지 본 마츠 다카코 중 제일 귀엽다는 말이 수긍감 ㅇㅇ..

아 맞다 마츠언니. 레딛꼬- 로 상반기 TOTAL 1위한거 ㅊㅋㅊㅋ









- 081215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