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3. 12. 4. 20:02 | Comment




기승전 고로쨩인지 기승전 투탑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영상에 포인트가 도대체 몇 개 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ll 로 보면 더 웃기지만 길어서 편집 ^_T 

'제성해여- 저드 하고싶었쪄여-' 우물쭈물 하는 고로쨔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나카이의 이런 장난스런 온도차가 넘후좋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






- 131028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