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3. 11. 1. 00:10 | Comment




이 3분밖에 안되는 짧은 영상에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고로쨔응의 씹덕스러움이 다 했자나여? ^3^


그건 그렇고, 진짜 이 영상 볼 때마다 뭐랄까- 도쿄의 아름다움. 낭만. 동경 이런 감정이 느껴진달까

skytree 에 처음 발을 내딛은게 SMAP이고, 스카이트리의 모든 것을 스맙이 느끼는데로 여과없이 전달해주는게 생생히 보이니깐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멤버들이 우-와! 하는데 나도 같이 막 벅차서 우와 거리고! 진짜 저 자리에 같이 올라가보고 싶고! ^_T

슴슴 스탭들이 영상도 편집을 잘했고, 무엇보다 멤버들이 window 너머의 도쿄 광경을 보는데 깔리는 bgm 도 벅차고 T_T ..


작년에 스카이트리에 갔다오긴 했지만 여행 마지막날이라 올라가볼 시간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 늅(ㅠㅠ)

시간들여서 꼭 다시 엄마 손잡고 같이 가야지-! 저 날 그리고 날씨도 너무 좋고 하늘도 맑아서 영상이 더 아름답게 나온듯.








스맙은 이런 매력이져- ㄲㄲ






- 120521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