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3. 10. 24. 06:05 | Comment



두번보고 세번보고 네번보고 수백번봐도 씹덕터지는 이 때의 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쌈해서 크리스마스에 데리고 오고 싶ㄷ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현실 남친이 진짜 저같은 행동하면 나도 시계 줘버림 ^^^^^^... 진짜 매를 부르는 행동...ㅋㅋㅋ...

하지만 싱고가 다했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로


러브어워드에 나왔고 다른 영상에도 수백번 언급된 화제의 무라 놀라는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거운거 먹기' 와 '폭죽과 같은 화약터지는 소리' 만은 천하의 무라도 절대 이길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놀라는 것도 귀요미-






- 021223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