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1. 3. 15:07 | Comment


@ Ending Guest : WORLD ORDER - 世界に一つだけの花 세상에 단 하나뿐인 꽃, HAVE A NICE DAY , SHAKE




http://openthesky.tistory.com/193


3년 전에 나왔던 와르도오다..와 함께 한 무대ㅋㅋㅋ 가 언제적인데 벌써 3년이나 지나고 또 뙇!

그 때 처음 나왔을 때 그 날 슴슴 방송도 아마 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마지막에 화룡점정으로 무대까지 완벽해서 사스가 스맙 했는데

그거 외우는데 20분이라는 얘기도 함께 ㅋㅋㅋㅋ 이번에도 20분인가여 /ㅅ/


그나저나 간만에 수트입은 느메를 봐서 눈이 쵸큼 햄볶♡

스타일링도 3년 전과 1도 다른게 없어서 데쟈뷰 보는 느낌.

그리고 첫부분 세카이니 꽃을 표현하는거 ㅜ와.. 입 벌리면서 봤음

HAVE A NICE DAY 에서 멤버별로 익살스런 표정 좋은데 중간에 가희 함정에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슴슴에 축구하는 거 나왔다고 들었는데 얼른 보러가야징=3








- 151102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