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1. 11. 01:52 | Comment


@ Ending Guest : Charlie Puth - See You Again




이 곡을 슴슴에서 뙇. 슴슴 제작진의 귀신같은 섭외력에 절레절레...

폴 워커 추모곡으로 유명한데다 노래가 좋아서 빌보드에 꽤 오랜기간 올라와있어서 자주 들었는데 재생하고 깜놀 ㄷㄷ

간만에 저 세트장에서 노래부르는 스맙에, 분위기까지 ♡ㅅ♡




...




그나저나 일단, 엔딩이고 나발이고


맙수니 강제집결, 트윗의 타임라인이 이 정도로 대폭발한거 진짜 오랜만인데다 진심으로 섬나라가 들썩이는 일이 일어났...났죠..ㅋㅋㅋㅋㅋㅋㅋ

나 포함해서 분명 한쿡이고 중쿡이고 위아더월드로 지금 좋아할 일이 생겼는 거, 나도 알고 님도 알고 에블바디쎄이 알죠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무라 생일~ 담주 슴슴까지 조금은 달려보려고요. 옛 영상도 쵸큼은 올려보고, 비스트로 뜨면 간만에 자막 제작해서 업로드 좀 해볼려고요 /ㅅ/

통째로 올리던 말던 어쨌든 뭘 하던 그 이상의 레전드가 될 게 분명함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무라한테 받아먹는 가희로 마무리 (하...♡)


네. 정말 진심으로 뼛속부터 born to 투탑분자인 저는 진짜 한 주 동안 이게 기적인지 꿈잊지 생시인ㄱ가 싶고요 진짜로

아니 진짜 지금도 너무 행복하고 죽겠ㅎ고요. 막 죽겠어요 정말, 두근거려 ㅈ구을 것 같아여

진짜 관짜서 들어가야할 것 같아여.

행복한 생이었ㅇ


(그나저나 막짤을 보니 내가 투탑 레전드를 다 보고 온 게 벌써 1년전 헐)







- 151109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