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1. 17. 02:12 | Comment


@ Ending Guest : 이에이리 레오 - 君がくれた夏 네가 준 여름





와 오늘 엔딩 영구소장감. 걍 슴슴 통째로 소장판이긴 한데(당연히ㅎㅎㅎㅎ♥♥)

아즈씨들 이렇게 대놓고 잘생기기 있기없기... 왜 이렇게 다들 잘난게, 참 새삼 오랜만에 보는 것 같지..

내가 자주 못챙겨봐서 그런가 쭈글쭉ㄹ...ㅠㅠㅠㅠ







진심 카메라 두 번 도는 장면에서 진짜 와.. 덕ㅣㅁ폭ㅋㅂㅏㄹㄹ...ㅠㅜㅜㅡㅡㅡㅠㅠ퓨ㅜㅜㅠ

내가 이렇게 잘난 아즈씨들 덕후입니다!!!!! ٩(♡ε♡ )۶ 와장창!!!!!!٩(♡ε♡ )۶



노래에 무대세트에 분위기, 카메라 워킹까지 전부 perfect 비쥬얼은 말할 것도 없고.

같은 빅터 소속이지만 이제서야 처음나온 이에이리상. Shine 노래 내가 참 좋아해요♡


아참, 그리고 슴슴은 보면서 실시간으로 끄적끄적 적으면서 봐서 아마 내일 중으로 자막 입힌 영상 업로드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예상)

영상 시간이... 영상 시간ㅇ... 투탑 토크랑 퀴즈만 따서 올려야할 듯


햄볶는 월요일이었습니다!!!!!!!!!!!!!!♡ㅅ♡








- 151116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