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0. 27. 13:14 | Comment


@ Ending Guest : AKB48 - ハロウィン・ナイト 할로윈 나이트




2주연속으로 할로윈 테마 엔딩 쨔쟌-


아참, 일본은 THE Halloween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길거리에서 얘네 노래보다 캬리 노래가 압승일정도로 많이 나오더라고 진짜.. 가는 곳마다 캬리 노래..

디즈니랜드도 1부터 100까지 전~부 할로윈이고♡, 도쿄 거리는 물론이고, 방송도 전부 할로윈.

정말 할로윈이 너무 대중적인 문화로 자리잡은 나라인 걸 다시 실감 ㅎㅎ...





그리고 Kaila 다녀왔숨!!! /ㅅ/ 넘나 예쁜 장소에 맛있는 음식까지 ㅠㅠㅠㅠㅠㅠㅠ 생각만큼 많이 안 기다리고 한 30분?

아즈씨들 자리에서 먹고 싶었으나 안에 들어가보니 2인석이 90% 이상이고 단체는 별루 없숨

사실 진짜 분위기가 다했는데다 언니들이 계속 알로하- 외쳐주고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사실 배도 고팠고)

쨩쨩♡ 가격이 좀 쎄긴해도 맘에 들어서 다음에 또 가는걸로♥



아참 비스트로 도시락도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ㄱ-

싱고가 만든거였나? 방송을 못봐서 기억이 안나는데 검은색 모찌! 딸기 들어간거.

그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사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핵존맛개존맛 둘이서 계속 찬양 워... 입에서 녹음b



여튼 AKB 무대! 사실 아즈씨들 분량은 얼마 안되지만 AKB 나올때마다 잔망지수 10000% 증가하는 맛으로 보는 잼ㅋㅋㅋ

끝까지 가희(파파) 책임지는 파루루가 너무 씹덕스러워서 계속 돌려봤숩니당 헿

간만에 비스트로 꽁트 캐릭터 다 나온 느낌이라 재밌네. 무라는 정말 오랜만에 캡틴 뙇♡







- 151026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