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0. 20. 03:33 | Comment


@ Ending Guest : 캬리파뮤파뮤(きゃりーぱみゅぱみゅ) - Crazy Party Night 〜ぱんぷきんの逆襲〜 펌킨의 역습




2주 연속 Halloween 테마로 캬리 - AKB 랑 엔딩무대 꾸미는 슴슴.

진짜 이제 일본은 할로윈이 너무 익숙한 문화로 자리잡았는지 소소한 가정부터 기업까지 죄-다 할로윈..


사실 그래서 일부러 맞춰서 다음주에 디즈니 갈까 하다가 친구가

'절레절레, 야 죽는다 사람에 치여 죽는다 진짜 죽는다ㅋㅋㅋㅋㅋㅋㅋ' 라는 말을 연신 반복해서 ㅇㅇ... 더군다나 디즈니는 그 때가 최고 피크라길래 ㅇㅇ..

아무튼, AKB 마냥 1년에 한번씩 꼬박꼬박 슴슴 출석을 하는 캬리와 함께 이번에도 역시나 화려한 세트와 의상과 무엇보다 씹덬

원테이크라서 멤버들이 하는 행동이 하나하나 다 보여서 늠 좋다. 캬-

더군다나 노래가 딱, 뭐라고 해야하지 놀이동산의 퍼레이드곡 같아서 씐난당!


담주도 기대♡


아참참- 디즈니도 가고 비스트로 벤또도 맛나게 묵고 오겟숨돵

참고로 cafe Kaila 갈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나 나나 핫케잌에 아주 환장하기 때문에

적어도 스마시프 먹고 온 것 중 두 개는 먹을 수 있겠지. 헣헣








- 151019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