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0. 13. 16:21 | Comment


@ Ending Guest : ゆず(유즈) - 虹 무지개 , OLA !!





キタ━━━━(゚∀゚)━━━━!!!!


유즈 노래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니지!!!!!!무지개!!!!!!!! 드디어 이걸 슴슴에서 듣게 되다니 Hㅏ....감격

6년 전 출연 시기가 09년 4월이었는데 하필 9월에 이 노래를 싱글로 발매하는 바람에 들을 수가 없었지만,

가희가 함께 출연했던 엠스테에서 '이 노래 진짜 좋다고, 타모상. 이 노래 진짜 좋다'고 하는게 잊혀지질 않아서ㅋㅋㅋㅋㅋ

(▲▲▲블로그에서 ゆず 검색하면 영상 뜸ㅋㅋㅋ 내가 올려놨었구나..) 


그나저나 여기 하와이에서 삼바춤 언니들이랑 함께 격하게 허리 흔들어야 할 분 계신데여...ㅋㅋㅋ

중간에 보다가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통통, 분위기도 좋고, 즐거운 엔딩 (feat. 뽕) ♪








- 151012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