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5. 5. 2. 23:23 | Comment



슴슴 이번주꺼 보다가 뽕의 천연이 튀어나온거 보고 깔깔 웃다 갑자기 이 영상 생각나서 업로드ㅋㅋㅋㅋ

사실 그렇긴하지. 멤버중에서 가장 천연과는 거리가 먼 사람인거 아는데

말하면서 계속 중간에 천연아니라고 강조하는게 어찌나 귀엽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다구 아즈씨ㅋㅋㅋㅋㅋ


저 양키 차ㅋㅋㅋㅋㅋ 시절 에피소드니 아주 오래된 얘기겠지만

진짜 당장 일주일 전에 겪었던 얘기마냥 생생하게 들려주는 아즈씨 입담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ㅇ웈ㅋ 하는데 진짜 배찢어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내가 저 상황이라면 진짜... 아 상상하기도 싫다...ㅠㅠ








- 131020 フジテレビ 笑っていいとも! 増刊号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