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5. 3. 28. 05:57 | Comment



@ 주간 더 텔레비젼 5월호 中



Q. 멤버와의 데이트 플랜은?


K中居とは映画。

俺はポップコーンじゃなくてアイスモナカ派なのね。どっちがモナカを買うかで微妙な時間が流れそう。

나카이와는 영화. 나는 팝콘이 아니고 아이스모나파거든. 둘 중 누가 모나카를 사는거에 미묘한 시간이 흐를 것 같아.


Nロケでデートするなら、たぶん、それぞれの趣味にあわせるね。

木村さんならサーフィン。俺もやったことあるけど、もうやんないね。

だから俺は隣で浮き輪でプカプカ浮きながら、サーフィンしてる木村を見てる。

야외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아마도, 각각의 취미에 맞추겠네. 기무라상이라면 서핑.

나도 한 적 있지만, 이제 안 하네. 그러니깐 난 옆에서 튜브로 둥실둥실 떠있으면서 서핑하는 기무라를 보는거지.




...

결과





@evergree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뒤늦게 저 인터뷰 읽고 혼자 좋아서 이 새벽에 지랇발광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들은 역시 we are the world 라서 좋아하는 포인트도 어쩜 이렇게 똑같은짘ㅋㅋㅋㅋㅋㅋ

기념으로 tumblr 투탑짤이나 ㄷㅐ방출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어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ㅠㅓㅠㅓㅠㅠㅠㅠ

이 기분을 짤이 아니면 풀 수 없을것가쟈ㅑ쟡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승전 싱고로 마무리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