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5. 2. 25. 03:32 | Comment


/ 볼륨이 작으니 UP UP /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안 맞는 마기나가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기는 딱 우리 나이 또래답게 라인이나 카톡같이 SNS로 실시간으로 얘기하길 원하고

가희는 알다시피 방~관~주의


사실 나도 연애스타일은 가희쪽에 가까워서 남친이 만약 마기 같은 스타일이면.. 음

진짜 피곤하겠네. 진심 헤어지자고 할 듯.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진나이의 귀신같은 츳코미 타이밍 진짜 짱ㅋㅋㅋㅋㅋㅋㅋ







- 141022 NTV ナカイの窓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