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5. 4. 19. 05:46 | Comment









아즈씨 단독으로 짤 파티는 정말 오랜만!

mumble 에도 조금조금 올렸던 것들이랑 같이 오사카 가기전에 짤 폭탄 끼얹음


(사진 모두 tumblr, google, twitter, weibo)





















이 때가 아마 07년말인데 08년부터 아즈씨보고 반해서

이 때의 po양키wer + 잘생김 + 마름 모드의 나카이가 항상 이미지에 남아있음. 

아직도 볼 때 마다 설렘 진짜. 이 때 나온 영상들 진심 다 봤을껄. (탄빵은 야메떼)




















에가오 미.쉐.뛔♡ㅅ♡















[이 사람과 불행해진다해도 괜찮을 사람과 함께 있고 싶엉. 나왔어 명언(웃음)]


사스가 명언제조기














명언제조기2

























나카이마사히로 - 핑크 = 0

핑쑤 입고 나온 날은 너무 좋아서 짤 만들고 저장하고 별 짓 다했는거봐-‿-..♡

















이쯤에서 po섹도시발wer

















10대나
















20대나



















30대나




















40대나


















PO존잘WER


















아즈씨 방송에서 훌렁훌렁 벗지마 ㅡㅡ



















0.1초 기무라



















ㅇㅇ 존잘 + 존잘 = 핵존잘






















나오에센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거 왜 저장해놨지






















이런 사람을 두고 모태씹덕이라 하는겁니다



















예나 지금이나


















예나 지금이나............























모태씹..




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잘봐 너희들은 평생 모르겠지만

기무라가 하무하무하는 법을 내가 친히 보여줄께













헿ㅎ



















사타스마 너무 좋아요

사타스마 너무 사랑해요


















사타스마 좋ㅇ.......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뻐라


















0.1초 기무라 222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쿨럭)






















아 예뻐라 진짜


















글씨체 진짜 사람과 어울리게 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봐도 봐도 귀여워

















※님들 후방주의




















さあ 写真は基本Vサイン


















이시바시상ㅋㅋㅋㅋㅋ가희 사진 좀 찍게 해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묘하게 미소짓는거 진심 소름돋게 좋음

























아즈씨는 머리 염색하는 게 제일 잘 어울려

빨리 돌아와라 (짝!) 빨리 염색해라 (짝!)
























분위기깡패
























대책없이 멋있ㅇㅁ



















흔한 국민아이돌의 라멘사랑















흔한 국민아이돌 환영하는법



















기승전가희

어 이제 깨달았는데 이거 뽕 어디갔어















...





미션석세스











아즈씨 짤은 마지막으로 올린게 2년전인데 그 이후엔

폴더에 업데이트 하면서 조금조금 같이 올렸으니 딱히 필요성을 못 느꼈지만 Aㅏ

새벽은 좋네 이렇게 갑자기 뙇 꽂힐때가 있단말야♡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