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5. 5. 3. 00:10 | Comment



방금 전 업로드 영상 보니 또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내 머리속에 문득 문득 떠오르는 가희 영상 정리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보여준 건 진짜 킨스마 후지사와편이 짱이지만^0^


뉴스 나왔던 이 날 몸소 자신의 샤코탄 클락션 내는 방법 보여주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 처음 봤을 때 스맙 좋아하지 않고 그저 쟈니스가 우타방 나온거 찾아보던 때 였는데

진심 눈물 날 정도로 웃겨섴ㅋㅋ 울적할 때 돌려봐야지 하고 하드에 저장해놨었는뎈ㅋㅋㅋㅋ


맙수니 되고 나서 다시 보는데 진짜 아즈씨ㅋㅋ 화아- 명불허전이시다 bbb

아즈씨가 이렇게 가끔 보여주는 양키美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쪄 /ㅁ/♡








- 050317 TBS うたばん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