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4. 8. 6. 02:33 | Comment




오토상 두 분 되시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 편집으로 된 영상 다 다운받아보는데 이번에 둘이 합이 척척 맞고 너무 재밌어서 기절ㅋㅋㅋㅋㅋ 뭐 4년간 늘 그래왔지만 ㅋㅋㅋㅋㅋ


특히나 이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드립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즈미 신나게 웃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보다가 기절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희가 아..빠.. 지금 당장 동년배 41살 아즈씨들이랑 비교해봐도 솔직히 너무 젊고 예쁜 아빠쟈나 *-_-*

무라만 봐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주동안 슴슴 휴방하는 건 알겠는데 후지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다음주 슴슴 시간에 특방?

읭 저게 뭐지? 근데 아빠와 수학여행???????????

?????????????? 나카이마사히로 출연???

연예인 방송정보란에는 파미스마?


도대체 무슨 컨셉으로 방송을 꾸미려나- 하는데






요코하마 야마테 역 근처에서 발견된 로케 사진이라는데 'ㅅ'

저렇게 길거리를 다니는 가희라니.. 가희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다음 주 되면 알 수 있을 것 같으니 일단 기대.













++)


혹시나 이 글을 보고 있을 도연님 !!!!!!


140805 도서관 어제 방송이었네요! 도연님이 10일전에 본 신주쿠에서 가희 모습이 담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운받아보겠숴여< 찾으러가야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