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4. 7. 4. 16:42 | Comment




본격 나카이 덥ㅋ게ㅋ 만들어보기 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희 놀리는 건 한국이고 일본이고 개그맨이고 다 상관없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지리잼잼 'ㅅ'/


05년부턴 나카이상노나카가난까카왓탄데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모아보니 진짜 05년부터 음? ㅇㅁ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와라이의 ㄲㄲㄲ

그나저나 우치와에 와가상도 보이고... 나카이 한 명이 아니라 참 여러사람이 보이는 와중에


1996은 레전드쉬먀


저거 구하고 싶............ 옥션을 뒤적이러 떠납니다



덧붙여 올해도 기대할께요 // 

...

아 탄빵 얼굴로 찍으면 아니되는데 -ㅅ-







- 101107 NTV 中井正広のブラックバラエティ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