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4. 5. 21. 18:16 | Comment



멧챠쿳챠칵코이이데스요 !!!!!!!!!!!!!!!!!!!!!!!!!!!!!!!!!!!!!!!!!!!!!!!!!!!!!! //‿//


이렇게 우리 오빠가 숨기려던 이야기는 또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고...

이 이야기는 이미 오래전에 들었지만 가희 방송에서 드라마 출연자가 게스트로 나와서

그것도 나카이 눈 앞에서 다이렉트로 가희 칭찬하는 얘기를 하는 걸 보면 항상 뭔가 기분 좋다.


이렇게 나카이마사히로 사시이레 전설은 또 추가가 되고...


으햐


우리 아즈씨 쑥쓰러워 하는거 보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줄 몰라하는 저 표정 느므좋하↗



그리고는 큐사쿠 상 얘기하고 나서 상냥하니깐- 하면서 표정 지을 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즈씨가 더 애긔애긔하쟈나-









- 140514 NTV ナカイの窓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