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5. 5. 21. 08:36 | Comment




다들 알고 있겠ㅈㅣ만 뒷북을 둥둥-3

그래서 아침일찍 일어나서 테레아사 WS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새로운 USJ CM ↓ 까지 나와서 더 놀람ㅋㅋㅋㅋㅋ




+) WS랑 CM 고화질로 나오면 덧붙이겠둠






어제 USJ에서 Press 로 말포이에 초챙에 SMAP 불러서

'우리 이제 세계최초로 4K3D 접목한 해리포터 포비든저니 하니깐 보러오셈 ㅇㅇ 멋있엉'

개최 이벤트를 했는데....... 


아니 일단 아즈씨들이고 뭐고 포비든저니가 4K3D 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파이더맨에 들어간 그 기술을 세상에 포비든저니에...... 진짜 개쩔겠다 진심..ㅜㅜㅜㅜㅜㅜ워ㅠㅠㅠㅠㅇ

맨눈으로 포비든저니 봤을 때도 그 영상미에 소름돋고 황홀했는데 이젠 4K3D... 안경끼고 본다녀^^...

친구가 한 달 뒤에 갈래? 하고 제안한 적 있었는데 쿨하게 빨리가는게 낫지 했던 나를 매우 쳐라 쉬밤ㅡㅡ




쨘- 신문



(WS 영상은 나중에 덧붙임)








Chihuahua(@locomoco_kasmi)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인스타 검색하니 영상 여~러개 있는데 이게 제일 노리노리 /ㅅ/








요긴 USJ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장소, 조금만 더 왼쪽으로가면 헐리웃 드림 더 라이드 있는 곳!



아즈씨들 카메라로 계-속 찍고 있는걸로 봐서 + AD상 나오는걸로 봐서

새로운 USJ CM 인가? 싶었는데 오늘 아침 WS에서 이미 해리포터 신 CM이 나왔는걸 보니

뭘까? 그냥 USJ 전~체를 홍보하는 CM을 촬영하는건지.


그나저나 AD상 씐나쟈나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AD상 들으면서 shaking up 할 자신10000000000000% 있는데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라 ㄴㅓ무 씐나보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 어빠 저 핫레드 고추장 신발 좀 보시라능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드라마 찍다가 간만에 USJ와서 씐나셨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 찾아보는 사진마다 무라는 계속 날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저 윗 영상 찍은 장소로 들어가는 것 같구. 사스가 슈퍼아이도루! 키라키라 스타!!!!!!!!!!

선생님 여기 고쿠민테키스타들이 나타났어요!!!!!!!!!!!!!!





...그나저나




가희&고로 - 죠스

무라&싱고 - 그리

가희&뽕 - 진격의거인

뽕&고로 - 회ㅋ전ㅋ목ㅋ마(★3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리고라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 사진도 나오던데 방송에 더 자세히 나올테니 임팩트를 위해....ㅋㅋㅋㅋㅋ 수니들 죽이려고 작정하셨능가봉가



그리고 저 구리는 아마 캐릭터랑 같이 놀고 사진찍고 하는거<



미니언들이랑 같이 찍었다니깐 줜나기대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나 미니언 진짜 ㅃㅏ순이라섴ㅋㅋㅋㅋㅋㅋ

동구리는 진격의거인에서 찍었는데, 내가 갔을 때도 기간한정으로 에어리어가 열리고 있었지만 일부러 안감 놉.

우익만화따위 ㅃㅃ



2명씩 다니면서 서로가 서로 촬영하면서 USJ 이곳저곳에서 찍은걸로 봐선 정말 USJ 홍보영상 찍는게 제일 들어맞긴 한데,

어디까지나 설 이니깐. 슴슴에서 촬영했을지도 모르고 /ㅅ/

일단 카메라가 있었으니 어떤 형식으로든 한달내로 볼 수 있을테니 기대하겠둠!


(((로케 장소에서 스마뿌가 스마뿌 찍어주는 거 = Let it be MV 만 생각나쟈낭....)))

 







아참



아참 싱요미가 블로그에 업데이트한 이 사진



내가 친구 찍어준 사진인데, 저기 화살표 보임?

싱고가 저 쪽에서 찍은 각도라는건데 어떻게 들어간거야...?ㅋㅋㅋ 문이 있었던가...? 기대서 찍었나?

이 거리를 유니버셜 답게 유럽 건물 양식으로 너~무 이국적으로 잘 꾸며놔서 사진 진심 100장 찍었을텐뎈ㅋㅋㅋㅋ

싱고도 찍다니 뙇 *.*







그나저나 아침 WS 보고 나니 USJ 또 가야할 명분이 생김ㅋㅋㅋㅋㅋㅋ

아싸ㅋㅋㅋ씐난당ㅋㅋㅋ♡ㅅ♡








'PA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뿌 잡담  (8) 2015.05.28
SMAP 역대 콘서트 세트리스트 (DVD 기준)  (6) 2015.05.21
스마뿌 소식 쵸큼 + USJ 이야기  (16) 2015.04.27
주어없는 스맙 짤 마츠리  (18) 2015.04.09
4월 SMAP 이것저것  (10) 2015.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