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5. 4. 9. 03:51 | Comment










한 1년 넘게 블로그에서 짤 마츠리 안했는 것 같은데 

mumble 카테고리 만들고부터는 거기에 조금조금씩 다 올리는 바람에^.T

최근에 보자마ㅈㅏ 무의식으로 홀려서 주섬주섬 줍줍한 사진들만 업로드


(사진 모두 tumblr, google, twitter, weibo)















사실 다음주 발매되는 앙앙사진. 트위터에서 보고 한 5분간 멍하니 Aㅏ... 하다가

진짜 머리채 잡혀서 무라 앞에 무릎꿇린 기분이라

닥치고 이건 올려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크흡ㅠㅠㅠㅠㅠㅠ 어ㅃ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앙앙 레전드를 또 보여주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 사진으로 그대로 표지해도 될 것 같은데 미친거 아님 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간이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ㅉ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성으로 와 존나미쳤다!!!!!!!!!!!!! 소리 레알 터짐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앙에서 피를 깎는 포샵으로 우리 어빠 피부톤 하루 시절로 되돌아간것처럼 만들ㅇ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리가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비쥬얼 + 하얀 피부는 진짜 미쳤쟈나...











그냥 요새 쫌 뽕 미친것같음. 사실 이 사진도 보자마자 ㄷㄷ











진짜 뭘까?











무서운데 웃기고 멋있는데 무섭고 웃긴데 멋있고 무서우ㄴ...















힘있게 투탑














아 진ㅉㅑ 뽕 너무 좋음 미치겠음











뽕 너무 좋음 ㅁㅣ치겠음222











이 잡지짤 진짜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전ㄷ of 레전드














힣ㅎ















힣ㅎㅎ힣ㅎㅎㅎㅎㅎ히히히힣ㅎㅎ헿















끄앙ㅠㅠㅠㅠㅠ고로쨩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주먹이 안 들어가진다며 충격먹는 최근 인생 비쥬얼 갱신하고 있는 카토리싱고(38)














호모















호모건 뭐건 존나 잘생겼어














호모 믿고 천국갑시다














빨로ㅏㄹ팔로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즈씨 사진

아 이뻐라.












스베테가 씹덕














봐도봗 앚ㄴㄴ안질림ㅁ















내 사랑들♡ㅅ♡














잘났다 진짜














미친 잡지짤. 소장욕구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솔직히 이 미공개짤 모아놓은 잡지 보고 제일 머리채 끌려 ㄷㄹ어온 느낌이었음ㅋㅋㅋㅋ


























으앙













po존ㅋ똑ㅋwer













김골믿고 천국갑시다22222222















Hㅏ...........
















낭낭한 포샵에 놀랐지만 클라스 어디가겠나

진짜 보자마자 심쿵















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 캡쳐본. 이 장면은 진짜 인생짤














텀블러에서 보자마자 대!!!!!!!!박!!!!!!!!! 을 외친 짤.

ㅈㄴ쨔 진심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도의 흔한 1972년생.













씹덕 + 씹덕 = 핵씹덕













씹덕의 끝판왕들














나도 아이시떼루♡ㅅ♡













스마뿌가 짱임













모또모또토쿠베츠나온리완














새삼 내가 국민아이돌 아즈씨들 좋아하고 있는거 실감
















아즈씨들 폴라 사진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닥치고 존ㄴ.ㄴ나ㅏ좋음ㅇㅇ














_









별로 모은게 없어서 조금만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스크롤 압박이네 킁...

ㅇㅏ 요새 아즈씨들 다들 비쥬얼 좋아서 방송이고 사진이고 잡지고 죄다 그냥 레전드 찍고 있어서

일개 수니 진짜 참. 정~말 햄볶습니다^0^


담주 무라 앙앙 나오면 진짜 무릎꿇고 덜덜 떨면서 봐야지







+) SUNNY 님 혹시 찾는 투탑 사진이 요고?




13年 6月 TV fan /ㅁ/











'PA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20 SMAP in USJ  (6) 2015.05.21
스마뿌 소식 쵸큼 + USJ 이야기  (16) 2015.04.27
4월 SMAP 이것저것  (10) 2015.04.05
넘쳐나는 스마스마 운동회 떡밥 s2 + 영상  (13) 2015.03.21
엄마 진짜 세상에 싱고쨔응...거짓말ㅇ...  (21) 2015.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