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5. 4. 5. 04:30 | Comment


▶ 일단은 4월 특방스케쥴 (추가되면 수정)

04/01  수  [NTV]     나카이  / 19:00~22:54 ザ!世界仰天ニュース 4時間SP 교텐 4시간 생방송

04/03  금  [아사히]  기무라  / 19:00~21:48 뮤직스테이션 VTR出演:木村拓哉/自分にとっての応援ソング発表

04/04  토  [NTV]     나카이  / 15:15~16:05 「4/8水曜よる9時は『ナカイの窓SP第6弾』超豪華大物司会者SPを一挙おさらい」

04/04  토  [TBS]     SMAP  / 24:58~25:53 「CDTV 放送23年目に突入/ゲストライブ初登場映像!」CDTV 첫등장 VTR

04/05  일  [아사히]  기무라  / 05:00~05:20 「はい!テレビ朝日です/春の新ドラマ・アイムホーム」드라마 소개 및 코멘트

04/05  일  [후지]     나카이  / 10:00~11:15 「ワイドナショー/ワイドナB面」와이도나쇼 출연

04/05  일  [Radio]   츠요시   싱고  / 19:00~19:52 SMAP POWER SPLASH ★생방출연★

04/05  일  [NHK]     나카이  / 21:50~22:40 「サンデースポーツ」 선데이스포츠 생방송 출연

04/07  화  [NTV]     나카이  / 19:00~20:54 「火曜サプライズ春の2時間SP」화요서프라이즈 - 나카이의창 방센 (SMAP VTR)

04/08  수  [후지]     싱고  / 19:00~20:57 「おじゃマップ スペシャル」오쟈맙 2시간 SP

04/08  수  [NTV]     나카이  / 21:00~22:54 「ナカイの窓  2時間SP」나카이의 창 골든 2시간 SP

04/10  금  [후지]     SMAP  / 23:00~23:58  「僕らの音楽~羽ばたく君へ~」 보쿠라노옹가쿠 후지테레비 입사식 공연

04/11  토  [NHK]     츠요시  / 19:30~20:15 「ブラタモリ」브라타모리. 나레이션 뽕 ★타모상과 츠요뽕★

04/11  토  [후지]     고로  / 21:00~23:10 土曜プレミアム・世にも奇妙な物語 25周年スペシャル 기묘한이야기 고로쨩

04/11  토  [아사히]  무라   싱고  / 23:15~24:09 「SmaStation/2015最新文具:ゲスト 木村拓哉」주제: 필기구특집

04/12  일  [아사히]  기무라  / 13:25~13:55 「パネルクイズアタック25/木村拓哉クイズ出題」기무라 퀴즈 VTR

04/12  일  [아사히]  기무라  / 13:55~15:20 「 SMAPがんばりますっ!!特別編」기무라타쿠야 알바편 특별편집

04/12  일  [후지]     나카이  / 25:50~26:50 「たまッチ!」타맛치

04/13  월  [후지]     SMAP  / 22:15~23:09  SMAPxSMAP 2주만에 방송

04/14  화  [아사히]  기무라  / 19:00~21:48 「林修の今でしょ!講座3時間SP」기무라 첫 출연

04/16  목  [아사히]  기무라  / 21:00~22:09  ★★★「木曜ドラマ アイムホーム」※첫화 15분 확대★★★


스케쥴표에 무라 색이 이렇게 많을 때가 멤버들이 고루고루 다 바쁠 때라는 거. 가희는 항상 그랬듯이 특방기간은 바쁘고 고로쨩이 그래 맞아 고로쨩!!!!!!!! ISORO 때도 존예존멋 미모를 뽐내주시더니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해주십니다. 지금 미모 영상으로 남겨줘서 정말 고맙고, 뽕이랑 싱고는 나도 알고 너도 알고 우리 모두가 아는 대박 떡밥인 /싱츠요 2인 연극 + 감독 미타니코키/ 으로 바쁠테고. 오늘 5일 싱츠요 라디오 생방 나옵니당. 못 들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일단 체크.




▶ burst!~危険な二人 / 주연: 쿠사나기 츠요시 + 카토리 싱고 / 감독: 미타니 코키



(http://www.parco-play.com/web/program/burst/)


그냥 개인적으로 이거 당첨된 섬국눈화들이나 우리나라 수니언니들 모두모두 부러움. 그냥 이건 피눈물 흘리고 부러워 할 수준을 넘어선... 멤버 한 명이 연극하는 걸로도 뙇 하는데 이건 멤버 두 명이 한 연극에 그것도 싱츠요라뇨... 것도 저 작은 파르코 극장에서...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외팬들도 볼 수 있을거란 기대도 안했지만 일말의 여지라도 가질 수 있게 홈페이지로 예약한다던가 그런 센스같은거 발휘해볼 생각 안해봤어요? 전화로 표를....... 일본 특유의 저 고지식하고 무식할정도로 우직하게 아날로그 고집하는 근성^^ 진짜 알아줘야 한다니깐.



▶ 사진들



/ 기묘한 이야기 /



/ 뽕 내레이션 기사 /



[아임홈] 선전 포스터

첫번째는 롯본기 아사히TV 본사 / 두번째는 JR시부야역



원작. 이전에 사면 놉, 지금 사야 저 북밴드가 있는걸 받을 수 있듬.






▶ 싱고사전 500회 오메데또!



만우절에 거짓말처럼 시작했다던 싱고사전.

나도 만우절이라 거짓말인 줄 알았지..ㅋㅋㅋㅋ 벌써 3년째라니 오메데또

만우절 맞추려고 요새 폭풍 업데이트 한거였나요 /ㅁ/♡♡♡






中居正広のISORO



미루고 미루다 이제서야 후기..ㅋㅋ.. 아마 저번에 내가 mumble에 적은 적 있는데 한 만화책 추천하면서 가희 생각난다고. 적은 걸 빌려오자면

사실 아즈씨가 '남자'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걸 다 갖추고 있어서 특별히 결혼할 이유가 '내 아이가 갖고 싶다' 라는 걸 빼면 정말 하나도 없거든. 본인도 그걸 알고 있는 것 같고. 가질 수 있는 걸 다 갖고 있는데 굳이 이제 와서 얽매일 필요도 없고, 아쉬운 건 주위 사람들이나 팬들이겠지. 방송에서도 굳이 결혼이 아니라 동거라는 형태로 살아가는 것도 가능하다고 했으니깐. 물~론 'SMAP 이라서' 라는 건 당연히 있겠지만 ]

이라고 적었는데 중간에 히로군과 고로쨩이 지인의 집으로 가는 도중에 가희가 라디오에서 리퀘스트한 질문에서 고로쨩이 대답한 답과 어쩜 하나도 다른게 없지... 하고 소름이 돋더라. 역시 고로쨩도 그렇게 생각을 하는구나- 하고. 아니, 현실적으로 냉정하게 말하자면 사실 결혼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 아무리 생각해도 SMAP 멤버들 중 누구라도 '스맙'이라는 굴레가 아니었다면, 그냥 일반 연예인으로, 배우로서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었다면 정말 일찌감치 연애나 결혼을 했을거라고 다들. 그게 아니고서야 굳이 나머지 이유를 생각하자니 너무나 완벽한 자기만의 생활과 리듬이 있다는것 뿐. 근데 방송에선 고로쨩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고로쨩과 아내가 함께 사는 집에 이젠 히로군의 방을 만들 수도 없을테고 만약 결혼하기 전에도 아내가 이를 받아들여주지 않으면 결혼도 하지 않을거라고 하는데ㅋㅋㅋ 그냥 그 마음을 알 것 같은게.. 내가 다 어떻게 이해하고 설명하겠냐 싶겠지만.


그리고 히로군. 방송에서 언급을 시작한지 정확히 5년만에 드디어 실체가 공개된 그 분에 대해 느끼는 건 여태 내가 참 많이 오해를 했구나 싶었는거 ㅎㅎㅎ 사실 오해한 이유도 절반 이상이 망할 닛테레 때문이지만^^ 자극적으로 고로쨩이 꼭 그 쪽인 것 마냥 몰아간 것도 있고 넷상의 뜬금없는 소문들도 있었고 무엇보다 제일 결정적인 건 올해 연초에 했던 스베라나이하나시에서 아무리 들어도 이건 싱고말대로 좋게 보이는 관계가 아니었던 것(연예인 이나가키 고로를 일부러 노리고 접근하는 사람같았음). 날이갈수록 히로군 관련기사가 늘어만 가고 방송까지 나온다는 얘기 들었을 땐 진짜 저 사람 도대체 무슨 생각이지 ㅡㅡ 하고 좋은 생각을 1도 못했는데, 그런 느낌을 고로쨩도 히로군도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방송을 보고 나니 이번에 출연해준 건 정말 신의 한수라고 생각이 든다. 사실 나야 고로쨩 사생활 보고 싶었던 것도 있었지만 히로군이 정말 어떤 사람이야!! 하고 생각도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보고 나니 생각보다 더 재키챤을 닮았고ㅋㅋㅋㅋ 생각보다 고로쨩을, 참.. 많이 아껴주고 많이 좋아해주는 사람이더라. 오히려 고로쨩보다 히로군이 고로쨩을 더 좋아하는게 눈에 보일정도니깐. 무라에게 산마가, 가희에게 마츠모토상과 베상처럼. 나이를 초월해 베스트프렌드, 친우, 신용을 할 수 있는 사람이 고로쨩에게 있어서 히로군이었던거지. 


고로쨩이 스맙중에선 가장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지식을 갖고 있다는 건 그만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 있다는 건데 언젠가 고로쨩이 했던 이 말이 아직도 기억난다. "연예인으로써 살아온지 오래되어서 일반쪽의 감각을 잊지 않기 위해서 여러 분야의 일반인들과 만남을 계속 가지고있다" 라고. 대충 생각나는 말이지만, 공인으로써 그 쪽 세계에서의 삶보다 평범하게 살아가는 방법을 잊지않고 일깨워주는 여러 사람들이 괜히 고맙더라고. 항상 말하지만 고로쨩을보면 정말 인생을 얼마나 즐겁고 재밌게 살아갈 수 있는지 그런 정석을 보는 것만 같아서 그게 참 부럽고 대단하더라고. ISORO를 보면서 생각보다 고로쨩은 더 깊이가 있는 사람이고 원래도 그랬지만 ㅎㅎ 역시나 생각보다 더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고 있더라. SMAP이면서, 5년이나 되는 긴 시간동안 그런 우와사를 듣고 지내면서 당당히 방송에서 오픈할 수 있는 마인드를 가진것도 대단하고< 사실 이게 정말 말이 쉽지 절대 쉬운게 아닌데... 얼마나 이때까지 오해한 사람이 많은데. 무엇보다 히로군을 알고 지낸지 1n년이 넘은 걸 보아 고로쨩이 힘들었던 그 시절에도 함께 힘들어해주고 격려해줬을 걸 생각하면 내가 얼마나 더 감사하던지. 그래서 결론이 뭐냐면 고로쨩-히로군 관계 오해하는 망할 인간들아 고로쨩 그런거 아니야!!!!!!!!!! 오해하려거든 ISORO 방송 10분이라도 보고 떠들어 이눔들아.


+) 더불어 와이프 화면에서의 나카이마사히로는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 MC가 아니라 SMAP의 리더로써 다른 멤버의 사생활을 듣고 헤에-? 하는 것처럼 보이더이다. 그리고 고로쨩이 내일 이걸즈랑 촬영이야- 라고 하는데 그게 아마 후지입사식 때 보쿠온 촬영 그게 아니었을까.





▶ SMAP×SMAP スマスマ初のスター大運動会



운동회는 재밌었다! 고로쨩 오메데또!!!!!!!!!!!★


그 때 운동회 시작전에 적은 글에 다급하게 외치던 고로쨩 팬의 트윗이 방송을 보고 나니 이해가 가더라 나루호도ㅋㅋ.. 솔직히 난 시작 전에 우승을 예측해보길 뽕 아니면 무라팀이 이길거라 생각했다. 그도 그럴게 각 팀 선수들이 장난아니었거든. 근데 막판에 고로쨩팀의 계주 역전으로 극적인 우승을 하길래 와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포인트는 가희가 50m 달리기에서 일부러 넘어지고 바로 푸하하하캌ㅋ 터지는 무라 웃음이랑, 핑크팀의 안무 2등 발표 후 안무 시상자를 향해 반항해서 공 던지는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가 피겨선수를 계속 걸고 넘어지는거 + 막판에 넘어지는 걸로 네타화 하는거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로쨩의 인간 공굴리기 때 큰 공안에 들어가서 헤어 스타일링이고 뭐고 살신성인 하는 장면 + MVP 상금으로 카미노케 CG 처리해다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정말 롤코 타야합니다 정말 두 번 타세요 꼭^0^ 마지막으로 뽕이 포츈쿠키 춤추는 장면이 계속 풋스마의 아이돌 댄스 따라하는 장면이랑 겹쳐 보여서 혼자 한참을 웃어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간이나 되는 장시간 녹화에 방송은 고작 1시간 반으로 나오려니 그만큼 개미분량이 된 연예인들도 많았고 편집된 장면도 참 많았지만, 스마스마 아니면 또 이렇게 연예인들이 많이 나올수도 없었을테고 각 팀들도 팀 주장의 성격에 맞게 재밌게 녹화에 임해줬는지 그게 방송으로 보여져서 다행이었다. 뒤늦게 알았지만 무라가 왓츠에서 전 날 4시반까지 술먹은 뒤에 찍은게 이 운동회라고 했을 때 무라가 풀파워를 보여주지 않았던게 그것 때문이었구나.. 라고 생각이 들면서 동시에 진짜 어떻게 그 모습이 새벽까지 술먹고 여전히 술이 덜 깬 상태라고 말할 수 있는 모습인지, 사스가 프로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가희랑 싱고는 서로 목적은 다르지만 절반정도 힘을 뺀 것 같았고 뽕은 전력으로, 고로쨩만 나의 예상과 다르게 '의외로' 전력으로. 그러니깐 뽕이 놀라면서 말하지 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이 이렇게 빠를 줄 몰랐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3시간으로 늘려서라도 한 번에 다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참 아쉽더라. 비스트로도 물론 재밌었고 다 좋은데 이번 방송을 보자니 더욱 느끼는게 왜 두 번으로 나눴어야 하는지 정말 1도 모를... 그리고 슴슴 역사상 처음으로 하는 운동회지만 스맙의 30대 때도, 20대 때도 이렇게 연예인들과 함께 대규모로 진행했었더라면 그 역사가 남았기 때문에 비교해볼 수도 있었을텐데 생각도 들고, 한편으론 SMAP 5명끼리만 온전히 대결하는 운동회도 보고 싶더라. 포맷이 좋아서 후지에서 또 얼마든지 이렇게 연예인들 모아서 할 수 있긴 하겠지만 아무래도 더 이상 안하는게 더 나을테지. 음반 프로모션과는 별개로 항상 이렇게 1년에 한 번은 새로운 어떤걸 꼭 보여주는 스맙에게 이번에도 참 수고많으셨고 고생하셨다고 말해주고 싶다! 정말 재밌었어요 /ㅁ/ 스마뿌랑 스탭들 모두 짱짱짱!







또 다른 소식이 들리면 추가로 업데이트 'ㅅ'/

4월이어도 여전히 바쁜 스맙과 모두들 화이띵띵!!

(사진은 모두 Tumblr,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