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5. 3. 21. 19:10 | Comment



뭐부터 시작해야하지...ㅋㅋㅋㅋㅋ?

일단


(모든사진은 twitter, 중웹펌)





시작은 150316 슴슴에서.


꽁트하고 비스트로하고 갑자기 뚜둔. 


여러분. 미나상. 우리 특방해욤. 다음주는 나카고로하고요.

다다음주가 메인이니 다들 옹기종기 모여서 꼭 봐주시떼~


'SMAP이 운동회를 한다고^^'





좋아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ㅇ아ㅣㅓㅏㅠㅜㅠㅠㄴ아@ㅏ푸3ㅏㅜ마하ㅠㅜㅠㅜㅏㅜㅇ누ㅏㅣ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마뿌가 운동회라뇨 하느님 세상에ㅠㅠㅠㅔㅔㅔㅔㅔㅔㅔ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MAP의 S는 스포츠아닌가여?ㅠㅠㅠㅠ 우리어빠들 드디어 몸쓰는거 보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 존좋존햄볶 간만에 슴슴이 일내셨다ㅠㅠㅠㅠㅠ 까방권 또 줄께ㅠㅠㅔㅠ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는데







'그렇지만 연예인 70명이랑 같이해^^'



...



...오사무. 다메닌겐. 당신들 일로와봐ㅡㅡ






팬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게스트 70명은 너무 많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이 원하는건 25년 째 ~ing 로 밀어부치고 있지만 only SMAP 5명이서 옹기종기 뭘 하는 걸 원하는건데.


비슷한 예로 슴슴에서 여태 스마원그랑프리로 여러번 해줘서 연장선으로 5m 달리기라던가. 5m 달리기라던가. 5m 달리기라던가. 슬리퍼 멀리던지기라던가. 슬리퍼 멀리던지기라던가. 슬리퍼 포환이라던ㄱ.... ㅐ해줬으면 좋겠다 생각도 들더라ㅋㅋㅋㅋ 근데 일단 개인적으로 저 운동회 얘기 처음 듣고 보자마자 떠오른건 70명이 오오스기루! 보다는 존나 재밌겠는걸?!!!!!!!!!!!!!!! 생각이 먼저들었음ㅋㅋㅋㅋㅋㅋ 앞서 말했지만 슴슴은 체육하는걸로 항상 본전치기는 기본으로 깔고 왔거든. 스마원그랑프리도 그랬고 여태 스포츠관련 기획으로 돈지랄지랄하면서 항상 화려하게 세트꾸며주고 재밌는 거 하려고 노력 0.1g 이라도 하는게 눈에 보이고 하니깐. 괜히 20년 내공이 쌓인게 아니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ㅋ 느메가 스포츠하거나 아이돌킥오프는 정말 죄다 하드 소장중이예유ㅠㅠㅠㅠㅠ ♡ㅅ♡ 이번에도 재밌게 뽑아줬을 것 같더라고.







그리고 19일 방송협력 시작.


70명이니깐 후지에서 제일 큰 스튜디오 빌려도 복작복작 하겠구만 이거...

어디서 하려나. 완간스튜디오? 아니면 따로 세트를 야외에 만들려나? 했다가




???



????????????

저 뒤로 보이는 글자가 내가 알기로 도쿄체육관 맞습니까?




?????????????????????????????????????????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쿄체육관에 맙수니들이 집합했다는 소리가 들려옴

> 몇백명으로 끝날 방청인원으로 보이질 않음

> 예상외로 스케일이 무지막지하게 커짐


결론은


6 0 0 0 名 집합


...




얘들아 우리가 할 때는 한다. 이게 바로 돈지랄이란다. 후지 돈지랄의 정석을 보여주

1년에 한번씩 간간히 시전해주시는 스마스마 덕분에 난데없이 팬들 기대감이 미친듯이 급상승.





다 끝나가면 이제 조금씩 레포도 올라와서 출연자 소식도 오겠지? 헷 하고 기다리는데 끝날 기미가 안보이고..

그래도 그와중에 조금조금씩 올라오는데 아니나다를까.

예상대로 Jㅑ니스와 AK비가 나온다는 소식을 접했고

3/30일 특방시즌 + 다음분기 드라마 방센 시즌이니 배우들도 대거 나오겠지. 개그맨은 덤이겠고


모두들 그렇게 생각했으나





아니 하루나아이 블로그에 사진이 뙇!

팀복이 뙇!!!!!!!!!!!!!!!!!!!!!!!!!!!!!!!!!!!!!!!!!!!!!!!!!!!!!!!!!!!!!!!!!!!!!!!!!



더군다나 뒤로 간간히 보이는 사진에 의외의 개그맨들과 연예인이 많이 보임

(하지만 모리와키 ㅂㄷㅂㄷ)



호쿠토부부까지 뙇.






개그맨이고 나발이고 트윗에선 일단 경기가 1:1:1:1:1로 한다는 거에 자진방아 /ㅅ/

가희가 일단 사회를 안보게 되었쟈나요?????!!!!! 팬들이 King of 걱정,기우 하던 가희사회에 무라.뽕.싱고.고로쨩 2:2로 대결하는 존싫구도가 없어졌다는거에 1차행복ㅠㅠㅠㅠㅠㅠ 스맙멤버들끼리 겨루는것도 볼 수 있다에 2차행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햄볶ㅠㅠㅠ 덕후 좋아서 미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운동회하면 일단 쟈니스 운동회니깐 레전드였던 투탑선서로 시작해주면

we are the world로 30일날 대ㅋ폭ㅋ발ㅋ 하겠지 생각이 들었으나 이뤄질 확률 0.1도 없ㅋ엉ㅋ




방송협력이 끝나고 조금씩 올라오는 후기들을 찾아보는데 세상에 9시간이래. 9시간을 SMAP이랑 같이 보냈대........ 사실 운동회 한다는 얘기듣고 ㅇㅏ육대 느낌이랑 비슷하려나? 팬들 감금하고 막 이런? ... 이라고 생각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ㅇㅏ육대는 마봉춘의 수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이고, 스마스마 운동회는 일단 Main 이 SMAP 이쟈나. 스맙이 주인공이고 나머지 연예인들이 나오는거라 스맙팬들을 제외한 나머지 연예인들 팬들이 운동회를 볼 때 아육대 보는 느낌으로 내새끼 분량..torr 걱정 하겠지만 일단 나는 스맙팬이니깐 ㅇㅏ 이거 분량이고 나발이고 존나 좋은거잖아????????!!!!!!!!! 하고 깨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오던간에 일단 메인은 스맙이고, 이 방송은 스맙을 중심으로 하는 스마스마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걸 까먹고ㅋㅋㅋㅋㅋㅋ 분량걱정에 아육대 느낌 날꺼라고 생각했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부러운건 9시간을 함께 그 자리에서 보낸 팬언니들... 그런거라면 24시간 감금해도 상관없쟈나여. 콘서트 2.5번 연달아서 보는건데... 진짜 부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킁...





스탭의 지시를 충실히 따르는 오래된 본진팬들답게 내용의 스포는 전혀 안올라오고

간간히 출연자들 리스트나 분위기가 어땠다~ 스맙은 어땠다~ 이렇게 올라오는데

진짜 신기하게 후기를 찾는데 이렇게 일관된 후기 보는것도 오랜만이었다. 정말 신기하게 죄다 


무조건 30일날 보셈.

스맙 팬들 매너 개쩔었음.

스맙은 당연히 개쩔었음.


3개로 압축이되더라고.





이렇게 훈훈터지는 후기들을 봤나... 혼자 감동해서 막 내적폭풍감동. 맙부심 폭발...킁...♡

그 와중에 4번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 팬이라면 이번에 슴슴 닥치고 보라는 저 간절한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닥치고 봅니다. 정좌하고 봅니다.









그렇게 한차례 폭풍이 지나가나 했는데


오늘 21일 토요일 오전에 뙇!!!!!!!!!!!!!!!!!!!!!!!!!!!!




메자마시에서 뙇!!!!!!!!!!!!!!!!!!!!!!!

연예신문에서 일제히 뙇!!!!!!!!!!!!!!!!!!!!!!!!!!!!!!!





후지양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사무양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메닌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레알 까방권을 받으시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재밌어보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여기서 스마뿌멤버랑 여자연예인과 저 부끄부끄한 장애물 경주를 하는거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나카이랑 로라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뽕 사진ㅇㄴ 없는건가여!!!!!!!!!!!!!! 뽕은 누구랑 했는지 알려달라고!!!!!!!!!!!!!!!!!!!!!!




운동회 종목은 일단


①SMAP50m走 / SMAP 50m 달리기

②綱引き / 줄다리기

③障害物競争 / 장애물 경주

④ダンシング玉入れ / 댄싱 공 넣기 게임(ㅋㅋㅋㅋㅋㅋㅋ)

⑤人間大玉転がし / 인간 공굴리기

⑥選抜リレー / 계주


출연자 명단은




TEAM 기무라 (RED) - 히로미, 카츠무라 마사노부, 리리코, 하루나 아이, 호쿠토부부(전 프로레슬러), 마코토츠바사(전 다카라즈카), 키스마이 후지가야, 쟈니스 Jr 제시, SKE48(후루하타 나오, 스다 아카리, 마츠이 쥬리나) 총 12명


TEAM 나카이 (PINK) - 사카가미 시노부, 로라, IKKO, 시노하라(전 유도선수), 코우쥬 타츠키(전 다카라즈카), 키스마이 부사이쿠(센가, 미야타, 요코오, 니카이도), AKB48(와타나베 마유, 시마자키 하루카, 다카하시 미나미, 카와에이 리나) 총 13명


TEAM 이나가키 (BLUE) - 이시다 준이치, 히가시오 리코(프로골퍼), 자와칭, 모리와키 켄지, 나이토 다이스케(전 복싱챔피언), 타케다 노부히로(전 축구선수), 오우키 카나메(전 다카라즈카), 키스마이 키타야마, 쟈니스 Jr 다카하시후, 노기자카46(이쿠타 에리카, 니시노 나나세, 시라이시 마이) 총 12명


TEAM 쿠사나기 (YELLOW) - 세키네 츠토무, 캬인, KABA쨩, 다나카리에(전 체조선수), 보비, 마에조노 마사키요(전 축구선수), 소우 카즈호(전 다카라즈카), 키스마이 타마모리, 쟈니스 Jr 타카다 쇼, NMB48(야마모토 사야카, 와타나베 미유키, 시로마 미루) 총 13명


TEAM 카토리 (GREEN) - 야마모토 코지(ㅋㅋㅋ♡), 쟈키야마, 에레키테루연합, 오다 노부나리(전 피겨선수), 추성훈(사랑애비), 란쥬 토무(전 다카라즈카), 나카야마 유마, 쟈니스 Jr 겡키, HKT48(사시하라 리노, 미야와키 사쿠라, 코다마 하루카) 총 12명




많다 많다.


에케비에 쟈니스까지 넣으면 거진 절반 채워지지만 솔직히 깜짝 놀랐던 건, 저 출연자 명단에 다음분기 드라마 출연팀이 없지않나...? 하는거. 보통 이렇게 스케일 크게 특방 + SMAP과 함께라는 건 거의 99.9% 후지에서 드라마 방센을 끼워넣는데 왠일로 그냥 후배들이랑 잘나가는 개그맨들 + 스맙과 많이 엮인적있고 친한 연예인들을 불러줬대? 정말 칼을 갈고 제대로 된 운동회 만들어보려고 하는건지 이미지 해치면 안되니깐 배우들은 안 부른건지. 무엇보다 좋은건 야.마.모.토.코.지 say 외쳐 코지!!!!!!!!!!!!!!! ㅋㅋㅋㅋㅋㅋ 코지 나온다 오예!!!!!!!!!!!!! 싱고의 코지사랑 Aㅏ 아니져 코지의 싱고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로 말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 그리고 좀 아쉬운 건 왜 캬인이 싱고팀이 아닌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지 + 쟈키야마 + 캬인까지 합치면 The 카토리싱고 팀 완전체인뎈ㅋㅋㅋㅋㅋㅋ 


유도선수 시노하라 백퍼 가희팀에 있을 줄 알았고 ㅋㅋㅋㅋㅋㅋㅋ 로라도 당연하고 ㅋㅋㅋㅋㅋ 어째 나카이팀은 다 납득이 가는 사람들밖에 없는건지ㅋㅋㅋㅋㅋㅋ 일단 보자마자 팀 밸런스에서 무라랑 뽕팀이 너무 강한데......... 생각이 딱 들더라고. 팀 당 잘나가는,던 운동선수를 다 한 명씩 넣긴 했지만 레드랑 옐로우는 너무 쎈뎈ㅋㅋㅋㅋㅋㅋ 아 고로쨩팀도 장난아니네. 가희팀과 싱고팀은 일단 개그로 승부........s2 근데 의외로 잘할 수 있으니깐 ㅇ ㅏ아ㅏ리ㅏ모ㅠㅏㅠㅠㅠ 어쨌뜬 존ㄴㅏ 기대되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쏘울. 저 흥. 선서 하나만 하는 건데 무라의 저 Feel 어떻게 할겁니까ㅋㅋㅋㅋ

50m 달리기가 처음부터 하는거라니 우리 아즈씨들 시작부터 전력으로 달려서 힘들었겠닼ㅋㅋㅋㅋㅋ

5m 달리기라면 가희 옆으로 카메라 하나만 붙여주면 됩니다만...? ^0^







이건 사타스마 쬰........s2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바로 꺆!!!!!!!!!!!!!!!!!! 소리질렀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상 50m 달리기 뛴다음에 전광판에 몇 초 나오는거 보는것 같은 느낌인데, 가희가 숨 몰아쉬는 제스쳐로 봐서.






그 외 연예인들 운동회 여러가지 사진ㅋㅋㅋㅋㅋ 대충 게임이 이랬다~ 유추가 가능하니ㅋㅋㅋㅋㅋ

(짜증나는 건 사진 검색하다 릴레이 결과 알아버림. 이런 망할 스포기자들 진짜 와씨 짜증....ㅡㅡ..)




이제 한 10일? 9일정도 남았으니 단계적으로 정보도 더 뜰테고, 출연한 연예인들 블로그나 SNS에 간간히 후기도 올라올꺼고 후지에서도 메자마시라던가 뉴스 방송에서 떡밥 더 풀어줄테고. 해줬으면 싶은 건 당일날 아침에 스마스마 선전부로 아무나 또 나가라(짝!) 누가 나가라(짝!) 5인여행 때 가희가 아침에 나왔으니 이번에도 멤버중에 누가 또 나와줘라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ㅏ실 기대한 것 훨배(x1000000000000000000000) 이상으로 재밌어보여서 나덕후 하루종일 심장이 두근두근합ㄴㅣ다. 새벽에 블로그 공사한다고 메자마시고 뭐고 트윗도 찾아보질 못하다가 잠깐 자고 일어나니 진심으로 떡밥 대홍수가 터졌길래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고로쨩 일거리 소식도 들어오고 뽕 쩐전도 무사히 종료했고 시청률도 대박났고 타임라인이 폭발...ㅋㅋㅋ 적을글도 많은데 3월-4월이 바쁠때라 ;ㅅ; 나도 바쁘고 스맙도 이때쯤이면 2분기 시작타이밍이라 정보에 떡밥에 아주 쏟아지는 시기라. 크흡..... 너무 바쁜 사람들을 좋아하는게 죄라면 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에 20년만에 스마스마에서 처음으로 운동회한다. 라고 타이틀이 적혀있던데 그거보고 괜히 또 찡- 한게. 나카이도 말했고 SMAP도 말했고, 안주하기 보단 걷고, 걷기보단 뛰는걸 '자처하는' 아즈씨들이라 항상 새로운 걸 먼저 보여주려고 하고 도전하려고 하는게 새삼 또 느껴지더라구^.T 사실 운동하거나 게임이라면 당장 같은 방송사 vs도 있으니깐 혹시나 포맷이 겹치지 않으려나 생각도 했지만 정말 제대로 된 '운동회'를 보여주는걸 보니... 예전 20대 꼬꼬마시절 우리 아즈씨들 손에 손잡고 옹기종기 나왔던 ㅈㅑ니스 운동회도 생각나고, 일본에서 저렇게 연예인이 다같이 모여서 아육대 느낌내는 방송 또 없으니 신선하기도 하고. 여러모로 기대되고 재밌을 것 같다 정말ㅋㅋㅋㅋㅋㅋ 재미없어도 난 아즈씨들이 일단 스튜디오를 벗어나서 다같이 무엇을 한다는 거에 의의를 둘 예정임!!! 그거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햄볶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아이구 가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뭐 로라도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상관은 없다만 아직 이런거 감당못할 팬들 많다.... 아즈씨야...ㅋㅋㅋ... 아예 대놓고 비즈니스 커플로 더 못박는건지 아주 그냥ㅋㅋㅋㅋ 언제였지 저번에 라디오에서 팬이 사연으로 이런저런 얘기하다 마지막에 여자연예인이랑 나카이군이랑 얘기할 때 부럽다고 질투한다고 흠칫한다고 했었나? 다 듣고나선 가희가 '나 42살이라고~ 이제 옷상이라고?!ㅋㅋㅋㅋ모우 다메다베-' 하는데ㅋㅋ 아즈씨가 아즈씨면 어때여. 여전히 현역 바라바라 국민아이돌로 일하쟈나요^0^ 아직도 아즈씨 팬들 겁나게 많은거 알면서 너무 그렇게 단언하지 마시라능..


문제는 저 운동회에서 가희가 '내 여자친구가 와버렸엉' 이라고 했는데

6천명의 스마뿌 본진 언니들은


'꺆!'


대신에


'휘이이~휙' 하고 휘파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맙덕111111


더불어 스마뿌는 이제 저게 나카이마사히롱 네타인 걸 아니깐 눈 앞의 남자든 여자든 뉴하프든 자기의 여자친구를 데리고 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스맙222222





나중에 정보뜨면 또 붙임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