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5. 2. 6. 12:53 | Comment


# 華麗なる逆襲 화려한 역습

1분 30초 PV 미리보기


- 그리고 오늘 엠스테도 화려한 역습 / 담주 슴슴 엔딩도 화려한 역습

- 예쁘다. 심하게 멋있다. 잘났다. 컨셉이 확실하게 맘에든다. 레알 좋다.

- 고화질로 돌려보기 하니 1:1로 춤출 때 카메라가 뱅그르르 돌면서 주위 사람들 사이에 또 다른 SMAP이 있다. 즉 1:1 댄스배틀 하는 스맙을 지켜보는 또 다른 스맙이 있다. (세상에...*-_-*)

- 주위 사람들 = Mr.S 콘서트 댄서들 (나고야 콘서트 기간중에 찍었으니 당연하려나...)

- 그렇다면 Mr.S 나 AD상처럼 백댄서를 과연 쓰는걸까. 혹시 두근두근.

- 개인적으로 고로쨩이 뒷사람 나서는걸 제지하면서 끝까지 카메라시선으로 보는장면... 원숙미, 노련미가 느껴지는 40대 어른남자가 이런건가요. 진짜 와.. 진심..




기왕 올리는김에 쟈켓사진도.

2월 18일 양 A면 싱글 華麗なる逆襲/ユーモアしちゃうよ 초회한정반A.B.통상반.시닥스한정 총 4종 발매




Soil Moisture Active Passive ... This is SMAP ^0^


일본가수 파는걸로 모잘라 이제 NASA 인공위성까지 파야할 수준까지 왔다니. 맙수니들 치얼쓰

덕분에 텀블러랑 트윗에서 스맙 검색하면 인공위성 걸리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누굴 파고 있는건지^.^

심지어 다음주 스페셜 토크로 드디어 NASA 인공위성 얘기해준대. 우주좋아하는 매니저님께서 이걸 놓칠리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TV가이드 SMAPxSMAP 신문 900호 오메데또 /ㅅ/

그 와중에 팬들에게 워낙 반향이 커서 다시보기를 멈출 수가 없었다는 유모아. 의 세트장 평면도를 보여줄 줄...ㄷㄷ

개인적으로 이걸 보고 진짜 입이 떡- 벌어지더라. 나도 유모아 보면서 연습장에서 동선 그리면서 봤었는데 얼추 맞는 것 같길래 혼자 기뻐함ㅋㅋㅋ

가게 나오기 전에 고로쨩이 들어갔던 핑크색방은 어디에 사용한 건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HAPPY 나, 유모아나 이런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세트장을 아무렇지 않게 리허설하고 본방도 한큐에 끝내버리는 우리 아즈씨들은 사스가 프로 중의 프로.




2년에 한 번씩 계속 이렇게 업데이트 해준다면 팬으로썬 감사합니다.......(__♡)

블로그를 12년 연말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따진다면 13년부터 제대로 한 거나 다름없어서 이렇게 모아보니 내 블로그 활동이 좌르륵 지나가는 느낌ㅋㅋㅋㅋ

안 본 게 단 하나도 없다 야호! 그리고 이 슴슴 Complete book 이 좋은 게 몇 월 며칠에 뭘 했는지 상세히 다 적혀있어서 그게 진짜 짱이거든.

물론 2년 전에 나왔던 1~5는 단순히 나열만 되어있지만, 이번에는 아예 상세히 다 적혀있네. 얼쑤




- 그리고 나고야 오라스 영상도 (망할 추첨 한정^.^) 빅터에서 풀어줬고 ▲▲

- 1월 31일 스마스테이션에서 역시나, 당연히 오프닝에서 싱고를 위한 생일파티도 해주고♡

- 무라 히어로 영화 크랭크업 축하해요! 그리고 짧지만 TV cm 으로 예고 영상도 벌써 흐르고 있고

- 가희는 언제찍고 언제 방송했는지도 모를 테레아사 방송이 이미 지나갔고ㅋㅋㅋㅋㅋ

- 김공에서 일하는 친구도 몰랐을 정도로 순식간에 한쿡을 방문했다 간 싱고도, 푹 쉬었다 갔기를.

- 썸걸은 올해가 20주년이라면서요? 사진을 봤숩니다. 가희 레귤러중 정말 썸걸이 제일 오래가고 있네요. 여전히 오래가길. 스맛슈도

- 당장 이렇게 생각나는 것 이외에도 여전히 우리 아즈씨들은 바쁘게 열심히 달려가고 있네요.

  팬이 가수보다 더 부지런해야하는데... 40 넘은 내 아즈씨들도 이렇게 달리거늘^.T 오늘 일단 생방으로 나올 엠스테. 본방탕탕은 못하겠지만 이쁘게 나올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당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