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5. 1. 6. 11:04 | Comment

홍백가합전 2014년 전체 3위 오메데토. 엔HK가 무슨 생각으로 스맙을 그 위치에 배치시켰는지 모르겠지만 니들 흑심과는 별개로 다르게 스맙은 시청률이 잘 나왔단다. 그걸 노린건지 안 노린건지는 니들 속사정일테고. 이로써 스맙은 어느 시간대에 배치해도 존나게 시청률은 잘 나온다는 걸, 레벨이 다르다는 걸 입증ㅋ 아이고 덕분에 고맙습니다(_ _) 맙수니로써 하고싶은 말 진심 많은데 걍 1절로 줄이고 우리 아즈씨들 잘났다로 끝내겠음. 토리, 오오토리와 1시간 이상 차이 나는 시간대에 고작 0.2% 차이... 당연히 홍백은 소수점 차이로 시청률 승부보는 세계라지만... 아 덕분에 여태 몇년간 계-속 들어오던 오오토리라서, 토리라서 스맙이 시청률 잘나왔다는 건 쏙 들어가겠네ㅎ 암요. 99년 2부 첫번째였나 두번째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시청률 2위했던, 레전드 남겼던 fly 때가 생각나려고 함ㅋ


제일 빅 웃음은


- 관동 46.1% 3위

- 관서 44.6% 8위

- 토카이(나고야지구) 50.5% 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함없는 나고야의 스맙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그 시간대(10시 12분)에 1위 할 수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50% 넘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쩐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큐슈 46.0% 1위 3 야호. 역시 똑같이 10시 12분에 1위라고 함.



연말이면, TV에 나오는 SMAP을 보면서 한 해를 마무리 한다고하죠. 암요








SMAPの新曲「華麗なる逆襲」に決定。SMAP 신곡 '화려한 역습' 발매결정

椎名林檎が作詞・作曲。작사.작곡은 시이나링고 (12년 앨범 '한여름의 탈옥자' 작사.작곡)

「ユーモアしちゃうよ」との両A面シングルとして2月18日に発売する。유모아와 함께 양 A면으로 2월 18일 발매.

+) 양 A 라서 화려한 역습 / 유모아 둘 다 MV 당연히 있음♥♥♥


사진!!!!!!!!!!!!!!!!! 너무 이쁘잖아요!!!!!!!!!!!!!!!!!!!!!! 보자마자 올레를 외쳤던 이번 싱글 컨셉 사진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 사진보자마자 컨셉 생각해보건데 유머러스한데 각잡히고 세련된 노래 해줄 것 같은 느낌. 샤레오츠 스타일은 아닐 것 같고 사과 작사작곡이라고 하니 미디움템포인데 진짜 말그대로 세련된 노래일 듯. 나비텍타이 + 멜빵 + 중절모 + 지팡이까지 해주면 진쨔 수니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8년 콘서트 라이온하트랑, 이번 14년 코너트 Mr.S 때 지팡이-스맙-섹시=0 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참. 벌써 54번째 싱글이랍니다. 이로써 고로생일에 고로쨩 싱글을 잘하면........ 발매할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이 생기기 시작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고로쨩 생일이 아쉽게도 화요일이지만, 9일 발매해도 되쟈나< 고로쨩 처음부터 끝까지 센터 세워봅시다!!!!!!






SMAPの稲垣吾郎と草彅剛が、テレビ東京のバラエティー特番「1位じゃなくっていいじゃない」で司会を務める。

이나가키와 쿠사나기가 테레비도쿄의 버라이어티 특방 '1위가 아니어도 좋지않아' 를 25일 오후 7:54분부터 MC결정.

「1位じゃないからこそ、素晴らしいことはたくさんある」をテーマに、さまざまなジャンルの「1位じゃない人」を紹介していく。

프로그램은 '1위가 아니기때문에 좋은 것이 많이있다'를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1위 아닌 사람'을 소개.

2人で司会を務めるのは初めてで、当初オファーを予定していた中居正広さんのスケジュールが合わなかったことから、たまたま予定が空いていた稲垣さんと草なぎさんが司会を務めることになったという。

두 사람이 사회를 맡는 것은 처음으로, 당초 예정했던 나카이의 스케쥴이 안맞음-> 어쩌다 스케쥴 빈 두 사람에게 오퍼 ok.


처음엔 테레토에서 아예 레귤러로 정해졌다는 걸로 잘못 보고 '헐 미쳤어!!!!!!!!!? 대박!!!!!!!!' 이라고 생각했는데 특방이었... 아니 그래도 이게 어디야. 테레토라뇨! 스맙의 고향과 젖줄기와도 같은 테레토에서 간만에 특방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느메를 기적적으로 5명 다 불러놓곤 직원식당에서 vtr 틀어준 기억이 생생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 내용을 보니 음. 모짜르트가 되지못한 살리에리 얘기 같은 걸 다룰건지 아니면 no.1이 되지 않아도 좋아여 우리는 모토모토 only one. 이 얘기라도 할 셈인가 싶지만 내용은 둘째치고 사회로 고로쨩이랑 뽕이 토닥토닥 하는 걸 볼 수있다는게 더 기쁨ㅋㅋㅋㅋㅋ vtr말고 세트장에 사람 꼭 데려와라 두 번 데려와라. 그래야 소개하는 재미가 있는거쟈나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좋아라 3 







封入:SMAPO(スマッポ)用シリアルコード封入

さらにシングルには、オンラインで自由にポイントを貯めて使えるポイントシステム=SMAPO(スマッポ)として利用できるシリアルコードの封入が決定。

シリアルコードを専用のサイトで登録すると、ポイントとして貯蓄が出来、期間限定視聴のメイキング映像などの各種コンテンツが利用可能になるほか、ポイントを貯めて今後登場予定の様々な特典や施策でも使用が可能になります。


봉입: SMAPO(스맛포) 용 시리얼 코드 봉입

이어 싱글에는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쌓아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시스템 = SMAPO(스맛포)로서 이용할 수 있는 시리얼 코드의 봉입이 결정.

시리얼 코드를 전용 사이트로 등록하면 포인트로 저축이 가능하고 기간 한정 시청의 메이킹 영상 등 각종 콘텐츠가 이용 가능하게 되며 포인트를 쌓아 향후 등장 예정인 각종 혜택이나 시책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번 화려한 역습 / 유모아 관련해서 빅터 홈페이지 들어가서 글 확인해보면 이 글이 아래에 뜨는데 순간 SMAPO 가 뭐지 했더니 포인트 시스템이래. 진작에 생겼으면 좋았을제도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그래서 그 포인트 저축해놓은걸로 예전 한정 연상이라도 시청하게 해준대? 그러면 진-짜 좋은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스맛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쟈니상 스맙 이름 참 잘 지은듯. 선구자라니깐 정말로. 스맙 이름으로 못하는게 없음. 스마트폰도 스마호- ㅋㅋㅋㅋㅋㅋ 스마라는 이름이 안들어가는데가 없어. 쟈니상 리스펙트. 기승전 쟈니할배.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려봅시다- 오늘부터 시작하는 뽕 드라마도 대박나라 아쟈쟈/ㅅ/






'PA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토리싱고38回目誕生祭_0131  (3) 2015.01.31
((((((((((느메))))))))))  (16) 2015.01.23
스맙 연말 특방 +) 또 추가 수정  (20) 2014.12.29
이나가키 고로 2014 시네마나비  (5) 2014.12.26
느메 잡담  (13) 201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