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5. 19. 13:42 | Comment



아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ㅣ치겠넼ㅋㅋㅋㅋㅋ

히로쨩이 히로군을^0^ㅋㅋㅋㅋㅋㅋ 뻔뻔연기甲 나카이마사히로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부정 꽁트 부정 카메라메센 스탭의식 po동공지진wer (X10000000) 이나가키고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빨고 히로군 꽁트 만들어준 스탭 선생님들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 감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꾸벅(_ _)

마지막에 전부 씻겨줄게 하는거


あらう[洗う]

1. 씻다; 빨다;



...*-_-*... 둘 다 들어맞쟈나 젠장





좋아 자연스러웠어 정도가 아니야 이건

너무 자연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つづく 기대합니다 つづく 기대합니다 つづく 기대합니다






- 150518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