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4. 10. 03:41 | Comment



나도 알고 너도 알고 민나 에블바디쎼이 알고 있는 전설의 쿠로네코 비스트로 말고

난 이 날이 정말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에 있는 검은고양이처럼 보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쿠로네코마냥 갸르ㄹㄹ르ㅡㅇㄹ르응 하면서 아래위로 흘겨보는ㄱㅓ 레알이쟈나ㅠㅠㅠ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진쨔 우리 아즈씨 씹ㅋ덬폭ㅋ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

고로쨩이 종으로 딸랑딸랑 하는게 사육하는걸로 보이면 Aㅏ... po중증wer인가여?ㅋㅋㅋ흡ㅠㅠㅠㅠㅠㅠㅠ







나카고로는 사랑입니다 s2

고로쨩도 귀엽고 가희도 귀엽고 괜히 방청석에서 Aㅏ..카ㅘ이이ㅣ 하고 탄식이 터지는게 아님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저 별관 비스트로 컨셉이 최고라니깐ㅠㅠㅠ)







- 130708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