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4. 7. 02:08 | Comment



멘디상이 0.1초만에 기무라상이라면 3천엔... 할 때 육성으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소울리스로 아 혼또데스까- 하지만

진짜 집안 대대로 가보로 남겨야한다 진ㅉㅑㅠㅠㅠㅠ 무라랑 투샷이라니.. 투샷이라니...

진짜 더군다나 po존멋wer 으로 찍어주쟈나ㅠㅠㅠㅠㅠㅠ눈썹 치켜뜰 때 진짜 헉 소리 나온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무라는 사진, 고로는 영상이 더 잘 받는다고 생각하는데 (실물은 비교불가ㅋㅋ)

근데 저 언니도 어마무시하게 셀카여신이구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언제봐도 부러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40224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