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3. 28. 07:21 | Comment



여기서 포인트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맙덬들의 (영혼없는 아니죠) 리얼한 '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2. 스맙의 (영혼없는 아니죠) 리얼한 '나카이군이?' 하며 쳐다보는 표정

3. 나카이마사히로가 (맙덬과 스맙의 반응 덕분에) 리얼하게 어쩔 줄 몰라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면 여행 다닐 거 다 다니고, 할 거 다~하고 그러면서 독서광에, 참 바쁘게 사는 아즈씨.

이미지는 정말 싱고가 말한 그대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다운이라고!!!!







- 140113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