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3. 25. 00:23 | Comment



스마뿌 멤버정도 된다면

방송에서 이렇게 대놓고 멤버간에 확실한 애정도의 차이를 보여줘야 하는거 아닌가여↗?ㅋㅋㅋㅋㅋ


넌 한 개야 임마 하는데 진짜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뽕이랑 무라랑 동시에 오사카 언급하는거 보니 5인여행 갔다온 뒤에 찍은 비스트로쟝 /ㅅ/

(근데 5인여행 방송하기 2주전에 당당히 말해버리는 역시 스포무라 ^0^)

그래서 저 때 비스트로 1-2달정도는 멤버사이의 분위기가 확실히 좀 묘하게 느슨하고 풀어진 느낌이 있음. 리액션도 좋고


결론은? 좋다는거.







- 130325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