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11. 18. 05:50 | Comment


https://drive.google.com/file/d/0BzMCAzXiSi3idk9uZzB3SEVUR3M/view?usp=sharing (play 1 영상)

https://drive.google.com/file/d/0BzMCAzXiSi3iREVYeHV5VXkwYWc/view?usp=sharing (play 2 영상)

구글드라이브 클릭 /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 / 960*540 최적화질

★ play 3 영상은 복구 ★



와... 간만에 자막 제작하려니 번역,싱크,인코딩,편집 노가다에 노가다에 노가ㄷ.. 는 뒤로 하고 무엇보다 잘 안 들리는게 문제ㅋㅋㅋㅋㅋㅋ

모국어도 아니고 외국어는 매일 들어도 유지될까말까인데 오랜만에 아즈씨들 방송 보다보니 여보시오, 이게 무슨소리요..

.. 했지만 그래도 누구말도 아니고 아즈씨들인데 헣^.^♡

최큼은 어색한 문장이 있을지라도 대충 문맥과 상황에 맞게 봐주세여 헿 대부분은 맞음.



그리고 어제 올린다고 했으나 넘나 할 일 많아서 피곤한 것.

대신 부랴부랴 싱크맞춰서 새벽에라도 업로드 합니당당. 넘나 시간이 길어서 영상 3개로 나눔


즐겁게 봅시다


봐도봐도 넘나 햄볶고 넘나 즐겁고 넘나 미친듯이 웃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막 적으면서 혼자 끄엌엌ㅋㅋ꺽꺽 대면서 봤음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부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탑 부분은 역시나 아즈씨들이 짧게 얘기하고 지나갈 줄 알았음.

그래도 '오마에' 라는 말을 백만년만에 가희 입에서 듣고, 무라가 또 부르고, 서로가 계속 또 또 불러줄 줄 누가 알았니...

Hㅏ... 행복한 삶.. 주섬주섬... 하....

본진덕이 트윗에 하는말이, 2차원적으로 나카이와 기무라의 관계성을 따지기엔 너무 아깝다고.

그저 두 사람이 서로를 보고 오마에라고 부르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세상이 따뜻해진다고 하는데 진짜 빵ㅋㅋㅋㅋㅋㅋㅋ



셔플 비스트로 모든 편에서도 그렇지만 일일이 포인트 나열하기에 너~~~~무 많아서 일단 보는걸 추천

영상 짤리면 꼭 댓글로 적어주세요 하트뿅♡ 밀린 댓글은 내일 오후에 적을게요. 일단 zzz





무튼, 다들 이렇게까지 빵터지면서 웃는거 너무 오랜만에 봐서

덕후 넘나 행복하고요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아즈씨들 서로가 서로 보면서 햄볶는게 역시 맙수니로서 최고 기쁨







- 151116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