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5. 30. 15:04 | Comment



이거 카테고리 pams에 넣어야하나 variety에 넣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함.

어...어쨌든 방송영상이니 버라이어thㅣ



일단 짱아의 미친 테ㅔㅔ↗ㅔㅔㅔㅔㅔㅇ에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듯이 웃었쟈낰ㅋㅋㅋㅋㅋ

진짜 혼신의 힘으로 전력을 다해서 성우를 연기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지 전력을 다하는 우리 어빸ㅋㅋㅋㅋㅋㅋ 사스가♡



간만에 이름으로 트렌드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넘 좋길래 괜히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만 나올 줄 알았는데 갑자기 실물 튀어나와서 깜놀했쟈낭...

간만에 핵잘생김을 얼굴에 뚝뚝 묻히고 계속 쳐다봐주면서 앗찌무이떼 하는데 설렘 하..♡


다음주도 한다니 햄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주는 놓쳤지만 담주는 무조건 본방!!!!!!!!



@evergreen


끼야아아아ㅏㅠㅏㅏ아ㅠㅏㅏㅠㅏㅠㅏㅠㅏㅠㅠㅏㅠㅏ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아ㅠㅏㅠㅏㅠㅏㅠㅠㅜㅜㅜ어어ㅇ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철수랑 고로쨩은 위화감ㅇㅣ 왜이렇게 없죠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죠






- 150529 テレビ朝日 クレヨンしんちゃん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