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4. 9. 3. 15:58 | Comment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대빵 커집니다유 (데스크탑 추천)


TV Guide 













ザテレビジョン










TV 가이드에서 말하길. 이번 앨범의 테마는 '이면성'. 그래서 촬영도 BLACK & WHITE 촬영이 진행되었고, 다들 알다시피 스맙 Mr.S 앨범도 모노그램 & 컬러풀 버젼으로 발매되었고 노래도 그렇고. 콘서트도 아마 그렇게 진행되지 않을까. 스맙을 떠올릴 때 흔히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기 때문에 이번 콘서트는 08년 처럼 어른스럽고 멋있는 스맙 + 웃기고 재미있는 스맙 이걸 더 부각시켜서 보여줄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black & white 라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남자의 색인데 ........... 덕통사고 쾅쾅


블랙 앤 화이트가 이면성을 강조하기엔 가장 적합한 색이라고는 하지만 이미 08년에 굿즈나 콘서트 전반에서 그 색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 색을 보여줄 것 같지는 않고. Mr.S 앨범에서 Pink + 무채색을 보여준 걸 보니............... 설마 콘서트에서도 그렇게 보여준다면... 나 죽을지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님 핑크무채색 덕후))))))))))))) 아. 그러고보니 오늘 앨범발매구나. 무나니하게 2-30만장 갑시다↗ 근데 지금 트윗이나 후기를 듣자니 앨범 없어서 못 산다는 정보가 속출하던데... 만약 쇼니치 참전하는 사람은 오늘 아니면 내일 오전밖에 노래를 들을 시간이 없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쿄돔 가는 사람들은 일단 무조건 듣고 가야지.



앨범 발매가 콘서트 쇼니치 바로 전 날. 그리고 쇼니치는 도쿄돔. 참 버라이어티하다. 재밌어 역시.




그리고 ㅋㅋㅋㅋㅋ


쟈테레비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타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면 좋아 저 두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사타스마 사진은 싱고 표정이 얼레 형아가 매달린다. 그러던지 말던지 내 갈길을 간다< 이런 느낌이었다면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가 매달린다. 어... 어떡하지. 그에 맞는 '어색한' 제스춰를 해줘야지<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영혼이 나간채로 촬영에 임한게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이 0.1g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쓰쑥쓰열매 한 천 개 잡수신 듯. 아이 좋아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예전표지를 따라한 기획. 이거 참 좋네요. 근데 그렇게 따라하려면...... 여태 찍은 스맙의 잡지 표지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렇게 사타스마 리얼하게 매달리는 것 까지 따라해줄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세상에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봐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앨범 음원이 이미 풀렸을텐데. 두근세근. 고음질로 듣는 느메의 새로운 노래는 어떤 스타일로 가득차있을까. 새 작곡가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새로운 노래들을 듣는 건. 언제 어디서든 경험해도 참 좋은거라서. 좋아하는 가수의 새로운 노래를 듣는 것 만큼 기분 좋은일이 또 어디있을까 생각하거든. 그런 의미에서 내일 쇼니치 참전하는 맙수니들 '_' 아자아자 씐나고 즐겁게 'SMAP Mr.S tour The 공개리허설' 에 다녀오시길! ㅎㅎㅎㅎㅎ 레포는..... 쓰라리지만 보지 않고 앞서 말했다시피 가희 솔로의 유무만 확인하는 걸로..............





덧붙여  사진 참 예쁘게 나왔길래. 이 사진을 커다란 포스터 형식으로 팔아주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요. 한 만족할만한 사이즈는... 전지사이즈 정도? ㄲㄲ 멤버 전신샷 나온 사진을 '정말아주많이' 좋아하는데 이번 Mr.S 앨범 소개하는 사진에 딱 허벅지 정도까지 잘린 사진으로 프로모션을 하길래 0.1g 아쉬웠는데, 이렇게 전신사진이 있으니 참... 좋네요 참. 그러게요. ♥♥♥


그리고 아래 멤버 5명 개인 사진은 아마 앨범에 실린 사진으로 추정. 이게 우치와 사진이었다면 나 기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지도 모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만 너무 올렸네. 그런 의미에서




...




(╯‵□′)╯︵┻━┻  !!!!!!!!!!!!!!!!!!!!







@출처는 모두 중웹.웨이보



'PA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서트 가고 싶어서 찌는 글  (18) 2014.09.15
Dramatic Starlight ...... 세상에 (+ 앨범후기)  (12) 2014.09.05
Mr.S  (14) 2014.08.23
2014 SMAP 콘서트 일정 및 여담  (18) 2014.08.03
... SMAP 오츠카레사마데시따  (12) 2014.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