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4. 8. 23. 23:35 | Comment



마지막의


​知らぬふりなら無駄だよ

모르는 척하는 거라면 소용없어​

​知らぬふりでもいいけど

모르는 척해도 상관없지만

​あの子のハートを奪った

그 아이의 마음을 뺏은

​Mr.Sは誰のこと?

Mr.S는 누굴까 ?​


...




벌써부터 어떻게 무대 꾸며줄지 심장 두근두근하쟈나< 처음 떴을 때부터 빨리 완곡떠라 생각했는데 이거 완곡뜨고 제대로 다 듣고나니 더 기대되서 미치겠소ㅑ...//ㅁ// 얼마나 어른스러운 무대를 보여줄까 ... 저 메인 이미지로 이미 Mr.S 를 다 설명해주고 있는데 거기에 이 노래까지 같이 들으니 어우 섹도시발. 이게 바로 진정한 오토나- 오토나스기루요..........


대놓고 우리 SMAP 멋있지? 를 철철철 흘리고 다니는 가사라서 나같은 더쿠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런거 겁나 좋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수가 스스로 나 잘났어요 라고 말하고 뽐내는거 겁나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이런 잘난맛에 덕질하는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다 곡까지 이렇게 모던하고 어른스러운 재즈풍의 노래에 나 잘났음을 흘리는 노래라니... 주섬주섬... /ㅁ/ 제대로 취향 저ㅋ격ㅋ 더군다나 가사 보면 영어가사가 전부 스펠링이 S로 시작한다는거. 근데 그 모든 단어가 스맙을 지칭하고 있다는게 소름...




개인적인 바람이라면 08년에 라이언하또를 으리으리하게 섹시하게 편곡한 것 처럼- Mr.S 연출해줬으면. 더 바랄것이 없소이다.






<Disc1:Mr.S(colorful)>

01. Theme of Mr.S (colorful ver.) 

  作曲・編曲:太田 健

02. Mr.S -SAITEI DE SAIKOU NO OTOKO-

  作詞:麻生哲郎 作曲・編曲:市川喜康・マシコタツロウ・ha-j

03. 無我夢中なLIFE

  作詞:木村友威 作曲:和田昌哉・妻夫木崇次 編曲:中西亮輔

04. 藍色のGANG (츠요뽕 솔로)

  作詞・作曲・編曲:和田 唱

05. アマノジャク

  作詞・作曲:川谷絵音 編曲:鈴木Daichi秀行

06. One Chance! (무라 솔로)

  作詞・作曲:森山直太朗・御徒町 凧 編曲:清水俊也

07. Joy!! (50번째 싱글)

  作詞・作曲:津野米咲 編曲:菅野よう子

08. DaDaDaDa

  作詞・作曲:さかいゆう 編曲:宗像仁志

09. ビートフルデイ

  作詞:大竹創作 作曲:☆Taku Takahashi 編曲:Mitsunori Ikeda&☆Taku Takahashi


<Disc2:Mr.S(monochrome)>

01. よわいとこ

  作詞・作曲:広沢タダシ 編曲:本間昭光

02. やりたい放題

  作詞・作曲:大竹創作 編曲:CHOKKAKU

03. Mistake!(アルバム・ヴァージョン) (49번째 싱글)

  作詞:いしわたり淳治 作曲:HIKARI 編曲:川嶋可能

04. SKINAIRO (싱고쨔응 솔로)

  作詞:SALU 作曲:Taka"North pole" Nakamoto

  編曲:Taka"North pole" Nakamoto / MANABOON

05. The Future

  作詞:Leo Imai 作曲・編曲:Koji Nakamura・森俊之

06. Dramatic Starlight (고로쨩 솔로)

  作詞・作曲:TK 編曲:CMJK

07. 好きよ

  作詞・作曲:川谷絵音 編曲:鈴木Daichi秀行

08. Theme of Mr.S(monochrome ver.)

  作曲・編曲:太田 健


멤버들 솔로는 각각 표시를 해놨고. 물론 



가희 솔로는 없지만.


신곡은 굵은글자로 해놓았는데 Disc 1. 1번 트랙 오프닝 테마 Mr.S , Disc 2. 8번트랙 엔딩 테마 Mr.S 를 제외하면 제대로 된 스맙 앨범 신곡은 총 9곡. 대충 제목을 봐도 노래를 암시할 수 있긴 한데, 선물콘처럼 gift 같은 미디움템포 곡은 무조건 있을테고 오하요우- 나 엔젤하트 같은 달달한 노래도 있을 것 같고. DaDaDaDa 저건 걍 보자마자 달리는 곡이겠구나 생각이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좀 기대되는건 스맙 최근곡중에 가장 내 취향 제대로 저격했던 掌の世界 를 작사작곡한 TK 가 제공한 고로쨩 솔로곡 Dramatic Starlight. 고로쨩스러움 + 테노히라 구성의 멜로디로만 뽑아준다면 의외의 레전드 곡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쫌 많이 기대중. 그나저나 무라 솔로는 ㅋㅋㅋㅋㅋ 진짜 저 모리야마 저 분은 히어로 1화 게스트로 출연하고, 무라 솔로까지 제공하고. 아주 제대로 1타 쌍피를 하셨네... 뽕은 무조건 기타곡이겠지? 기타맨! 오네가이시마스!!!


말 많은 가희 솔로 없음은. 뭐- 처음에는 살짝 어이없음 + 왜? 기분이었다가. 그렇지만 화는 안나는게 27시간을 보면서 아... 이제는 슬슬... 하는 생각이 확 다가와서 그런가.. 그랬다가 어떻게든 되겠지- どうでもいい 기분으로 바뀜. 어련히 하겠지 나카이마사히로. 늘 그래왔듯이 콘서트에 관해서 누구보다 관대하지 않음이 모토인 아즈씨인데 알아서 멋있게, 어떤식으로든 해주리라 생각함 ㅎㅎ 어차피 2주뒤면 다 밝혀질텐데. 아 맞다 ㅋㅋㅋㅋ 이번에도 절대 레포 안 찾아봐야지. 다만 딱 하나. 가희 파트가 어떻게 구성되는지만 찾아봐야지. 사실- 아즈씨 체력에 솔로 없이 차라리 SMAP 무대에 더 집중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같이 들긴 하더라. 





그런데 그 와중에 무라는 가희에게




@糸录芥末 


체력체력체력 드립을 날리면서도 사실은 나카이가 27시간 라이브에서 쓰러지길 바랬어< 이러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는 참 몸과 마음이 따로노는게 아니고 일치하는...... //ㅁ// 어예



...


그래도 쪼꼼- 서운한 건 가희팬으로써 0.1g 도 없다고하면 그건 정말 거짓말이니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솔로곡 들으면서 가사로 치유받아야지 ;~;

 






트윗에서 정말 real 하게 팬들이 원하는 곡으로만 이루어진 SMAP BEST 앨범 리스트를 보는데 ㅋㅋㅋㅋㅋ 얼마나 격하게 공감이 가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좋아하는 곡 다 들어가있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진쨔 AD상 많이 듣는데 AD상도 당당하게 안ㅋ착ㅋ. 더군다나 테노히라와 한여름의 탈옥자, 서머타임 블루스 들어가있는거 보고 기절 ㅋㅋㅋㅋㅋㅋ 섬눈화들은 코코카라도 좋아하능가봐...  얼레. 근데 지금 다시보니 하지마리노우타 없쟈나- 우이씽.





나루호도-



이 곡들 중 몇 곡이나 Mr.S 콘서트에서 불러줄까나-

선물콘 때처럼 Random 곡 또 해줬으면 좋겠는데말이지.



27시간이 언제오나- 했는데 벌써 한 달 전 이야기가 됐고, 콘서트 발표는 언제나니.. 했는데 그것도 역시 한 달 전 얘기가 되어가고 있고. 모집은 언제 발표는 언제- 했는데 벌써 좌석이 뜨고 구성까지 뜨고 있는게 참. 새삼 시간이 빠르다는게... 그래도 빨리 앨범뜨고 쇼니치 시작했으면 좋겠다 ㄲ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