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2. 1. 13:59 | Comment


@ Ending Guest : back number - クリスマスソング 크리스마스 송 , 高嶺の花子さん 고령의 하나코상




백넘버 들어보기만 했지 노래는 처음듣는데, 와 대박. 노래 너무 좋쟈나

특히 고령의 하나코상ㅋㅋㅋㅋ 사실 직역하자면 저런 말이지만 넘볼 수 없는? 손댈 수 없는 곳에 있는 사람 뭐, 그런 뜻인데

노래 겁~~~~~~~~~나 좋다. 따로 다운받아서 듣고 싶을 정도

가사에서 '바다에 데려갈 용기도 차도 없다'는 부분을 무라가 부르는데 뙇...ㅋㅋㅋㅋ


사실 무대 시작부터 나오는 잔잔한 오르간 소리와 crescendo 그리고 북소리에 오케스트라. 우리 아즈씨들.

겨울이 왔네요 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


작년 딱 이맘때쯤 니시노카나와 함께 부른 darling도 생각나고..

벌써 이 시기가 왔나 싶고.. 참 한 해가 빠르네요. 다들 해피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 뙇! 그나저나 무라 수염 ㄷㄷㄷ 교토 영화 촬영 때문인가... 추신구라 생각난다 핡

++) 헐ㄹㄹㄹ 토크 뒤늦게 찾아봤는데 우리 아즈씨가 2번째곡 넘나 좋아해서 리퀘스트했대. 꺆♡ㅅ♡








- 151130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