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12. 8. 02:53 | Comment


@ Ending Guest : 호시노 겐 (星野 源) - SUN




얼굴이 어디서 본 것 같은데... 했는데 찾아보니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라고.

근데 왼쪽 상단의 문구가 15년 홍백 첫 출장이라는데, 와 내가 정말 일본방송 끊은지 오래됐구나 실감하는게

진짜 유행하는 노래를 하~나도 모르겠음. 제이팝 ㅇㅇ.. 슴슴 엔딩 덕분에 간신히 따라가는 정도?

이 노래가 유명했나보네요.. 끙 8ㅁ8


근데 듣다보니 점점 기분좋아지는게,

상큼한 5월의 어느 일요일, 낮의 썬샤인~을 느끼면서 아이들이 뛰노는 공원에서 들어야 할 것 같...ㅎㅎㅎ


무대 세트도, CG도, 노래도, 분위기도 다~ 좋았던 엔딩

마지막에 급 세트 뚫고 나오길래 읭? 했다가

간만에 하~얀 배경에서 찍어주니 원샷잡을 때 다들 얼굴이 하얗게 빛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고 넘나 귀엽고 넘나 귀ㅇ..

느메데시따!






- 151207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