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10. 24. 14:02 | Comment



여러분

미나상

한 번만 말할테니 잘 들으세여


오늘부터 제 닉네임은 Rimi 가 아니라


카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나라고 불러주십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우치와에 정말

I'm 카나


라고 적어갈지도 몰ㄹ.....쿸.....






- 141020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