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10. 13. 12:36 | Comment


(츠요뽕 편집본)


자막은 따로 안 입혀도 될 것 같아서.

간만에 뽕이 여자아이돌 안무 따라하는 거 봐서 두근두근. 안무 배울 때 장난아니쟈나.


더군다나 왜 저리 잘생겼어............... 기절하게 멋있쟈나 요즘.

저 모습으로 스페셜3 나올 생각하니 두근두근 (//▽//)


한 방에 성공하겠다 해놓고 한 템포 계속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희가 항상 '쿠사나기!' 하면서 보고 있자니 항상 저 멀리 앞서나가있고 누구보다 먼저 옷 벗어젖힌다는 말이 불현듯 떠오르는...ㅋㅋㅋ


그리고 완전 한 가운데는 힘들다며. 옆에 누가 있어줘야 한다고. 멤버가 있어야죠 그죠? ^.^/







- 141010 テレビ朝日 ぷっすま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