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10. 8. 03:54 | Comme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짧은 4분짜리 영상에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셀수가 업ㅅ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언니들 두명의 대답이 살짝 빠직 -.-+ 했지만 느메에게 큰 웃음을 줬으니 용서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キメすぎ를 어떻게 번역해야할까... 생각하다 그냥 원본 그대로 ㅋㅋㅋ

뜻은 대강... 자연스럽지 못하게 힘주어서 표현하는? 이라고 해야하나. 폼잡는? 몰라- 대충 그런 뜻 ㄲㄲ

야후재팬에 검색 ㄱㄱ


어쨌든 고로쨩의 キメすぎ 가 별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카이니 시고토다요< 하는데 진쨔 기ㅋ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부럽댜ㅑㅠㅠㅠㅠㅠ진쨔ㅠㅠㅠ 감정이입 해보면ㅠㅠㅠㅠㅠ 내 친구랑 둘이서 밥먹으러 갔다가 근처에 시식회한다길래 ㅇㅇ 가봐야지 했다가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구름위의 아이도루가 내 뒤에 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꽁냥꽁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 놀ㄹㅣ는데 아주 씐난 평균나이 40세 아즈씨들.gif








- 141006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