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9. 25. 00:13 | Comment



そちらさん 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짱 끼고 여유롭게 우린 져도 이쪽이라고 관망하는 형님들과,

필사적으로 현실적으로 우주여행이 더 비싸지 않냐고 낑낑대며 설득하는 동생들 ㅋㅋㅋㅋㅋ


하지만 마지막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この世の中が悲し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 bb


그나저나 정말 모두들 그렇지만 특히 투탑- 

진심으로 절절하고 가슴울리는 타이타닉이나 사랑과영혼< 같은 영화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느낌 'ㅅT






- 140303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