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8. 13. 22:36 | Comment

생각해보니 근 2주간 스맙 포스팅을 하지 않고 영상만 주구장창 업로드 했는데, 그 사이에 아즈씨들은 또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떡밥은 계속 물어다주시고... 물론 하나도 빠짐없이 챙겨보는 건 그대로 다 챙겨봤지만 날씨가, 날씨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어디 나갔다 돌아오기만 하면 샤워하고 넉다운 되기 일쑤라 업로드는 커녕 컴퓨터 켜는 것도 귀찮았을정도. 결론은 더위야 물렀거라...ㅋㅋㅋㅋㅋ... 어쨌든, 의식의 흐름대로 주절주절 적기 시작!












8월~ 스케쥴, 소식



13 [고로] 후지TV  「カスペ!・消えた犯人逮捕の決定的瞬間」 카스페 2시간 SP / 19:00-20:54 

14 [나카이] 닛테레  「ザ!世界仰天ニュース 命をかけた女性2時間スペシャル」 교텐뉴스 2시간 SP / 19:56-21:54

17 [고로] 후지TV  「ほんとにあった怖い話傑作選」/ 16:00-17:00

                 후지TV  「土曜プレミアム・ほんとにあった怖い話 夏の特別編2013」 정말로 있었던 무서운 이야기 2013 / 21:00-23:10

18 [나카이] 나카이 마사히로 41세 생신


.

.

.


생각나는대로 추가

나머지 방송은 평소대로 or 특방시즌이라 휴방하는게 많음.




[츠요시] sp 드라마 - 「ブラック・ジャック創作秘話~手塚治虫の仕事場から~」 블랙잭 창작비화 ~테즈카 오사무의 일터로부터~


[나카이] ATARU 읽는 그림책 발매 - 「シャボンだま-」 8/27 발매 


YES24 - http://www.yes24.com/SearchCorner/Search?domain=FOREIGN&query=%AB%B7%AB%E3%AB%DC%AB%F3%AA%C0%AA%DE&scode=002

인터파크http://bsearch.interpark.com/dsearch/book.jsp?sch=all&sc.shopNo=&bookblockname=s_main&booklinkname=s_main&bid1=search_auto&bid2=product&bid3=000&bid4=001&query=%AB%B7%AB%E3%AB%DC%AB%F3%AA%C0%AA%DE


그 외 일본서적 관련 전용 사이트에서는 모두 검색가능! (이미 주문 완료! 'ㅅ')


.

.







아사히 신문 ver



요미우리 신문 ver



우리 오빠는 무슨 캠페인 하나를 한다고 해도 스케일 하나만큼은 넘버원 ^____^ 저거 획득 한 사람 무슨 복이야....... 알기로 3가지 버젼인 걸로 기억하는데, 마지막 하나는 어디였지 산케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전신샷이 나온게 있었는데. 아무튼 1n년째 도요타 광고모델로써 이번에 도요타운의 시장으로 정점을 찍으신 무라님 'ㅅ' 갑자기 HYBRID JEANS 로 컨셉을 잡고 청바지와 자동차를 접목시켜 캠페인을 진행하긴 하는데 왜.. 음 리바이스가 떠오르는지...? 어찌됐건, 도요타운 CM 처음 나올 때 무라만 쏙 빼놓고 ㅎㄷㄷ 한 일본 연예인들이 전부 모델로써 기용되어 여러 얘기를 들려주길래 무라는 이 캠페인에서 빠졌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시ㅋ장ㅋ 으로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 반전쩐다잉? 끝판왕이네 ㅋㅋㅋ 이번에 도요타에서 기무라타쿠야를 앞세워 CM은 물론이고 8면에 이르는 전면 신문 광고와 잡지, 오프라인에서 공격적으로 대대적 마케팅을 할 것 같은데 암요 시장님이 잘해주실거예요.








옛날 친구들과 헤어질 때 "서로 1등이 되자" 하고 나왔기에, 그 꿈만은 포기하고 싶지 않네요

 

1위 이외에, 흥미는 없다.

그것이 자신으로의 약속이니까, 나는 계속해 달린다.



괜히 주책시럽게 처음 영상 뜬 날 이걸 보자마자 펑펑 울어댔다. 까마득한 17년전의 약속을 모리군도, SMAP도 이렇게 지켜나가는 중이구나 하고 다시 한번 생각했다. 어쩌면 SMAP도 그렇게 악을 쓰고 최고의 자리가 되기 위해 노력한 날들은 마음속에 모리군이 자리잡고 있었을 것이고, 모리군도 SMAP 탈퇴 이후로 어긋남없이 우직하게 오토레이서로 한 길로 달려와서 여전히 정상을 노리는 걸 보면 마음속에 SMAP 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하고 멋대로 생각해본다. 제로부터 시작한다...라, 1996년의 스맙은 폭주기관차였고 인기는 밑도 끝도 없이 전국민적 인기에, 사회현상에, SMAPXSMAP 이라는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골든타임의 레귤러가 시작하는, 앞은 탄탄대로에 미래는 눈부시고 보증된 수표였던 그 시기에 모리군은 그 모든 걸 버리고 다른 세계에서 바닥부터 시작했다 ... 그건 감히 상상할 수 없을만큼 힘들었겠지. 모리군! 멋있다. 정말 멋있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랬고 여전히 존경하고, 응원한다. 눈부신 모리군! 반드시 일본선수권에서 1등을 했으면 좋겠다!








7월 25일자 요미우리석간 신문에 실린 나카이 인터뷰인데, 꽤 크게 실렸었다. 갑자기 이런 인터뷰를 한 것도 궁금하고 새삼 이제와서 아이돌, 버라이어티 등의 소제목을 내걸고 신문사와 인터뷰는 왜 했을까 싶기도 하고. 요미우리는 닛테레 계열사인데 닛테레 60주년 기념으로 인터뷰를 한 것 같은데 저기 그런데... 사진은 무슨 이유로 쇼와시대에서 가져왔냐고 이것들아. 저건 불태워 버려야 마땅한 건데 ???????????? -_-+






잡담


18일에 주간여성에서 발표한다는 일본 [초인기아이돌] 그룹 멤버의 결혼. 5인조 그룹에 이니셜은 K와 O ........ 라고? ㅋㅋㅋㅋ 소설이 판을 친다 아주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챤이나 트위터가보니 아주 뽕이랑 ㅇㅋ랑 확정지어 말하던데, 그거야 살포시 무시해주면 되는거고 K 라고 하니 지금 뜨는게 고쿠분, 카토리, 쿠사나기, 카메나시, (도모토)코이치, (모리타) 고, (NINOMIYA) 카즈나리 등... 으로 압축하는데 (내 기준 인기아이돌 정도면) 글쎄 난 단언코 SMAP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유력해보이는 사람이 있긴한데 쟈니스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도 조금 들었지만 정황상 쟈니스로 기울어진 것 같고, 보통 특종 보도를 위해 화제성을 위해서 일부러 그렇게 큰 얘깃거리도 아닌데 [초], [최고], [인기] 등의 수식어를 자주 남발하는 일본언론상... 쟈니스의 소속 가수가 연애설이 터지기만 해도 표제에 거물아이돌 이라고 남발해대는대 SMAP이 여기에 낀다는 건 ㄲㄲ 죄송한데 존심도 아깝지. SMAP 보다 더 윗대의 선배들이거나 나이 30 이상의 소속가수들, 혹은 정말 어린데 뜬금없이 결혼 하겠다고 나선 사람들 중 한 명 인걸로 ^.^ 그냥 맙덕들은 니챤, 트윗에서 떠들어대는 개소리는 살포시 무시하고 18일날 누가 결혼한다는지 내심 궁금해하기만 하면 됨. 


그렇게 생각해보니, SMAP은 당연히 아닐 거라 생각해서 맘 편한데 다른 그룹, 그 그룹의 멤버를 좋아하는 타 팬들은 좀 똥줄타겠네... 일주일이 지옥같겠구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