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8. 26. 08:22 | Comment


글자 클릭시 재생 // 화면 클릭시 일시정지 // 초기화면과 정지는 STOP


오랜만에 새로운 단체 CM ! BOSS가 SMAP 을 기용해서 대대적으로 캠페인을 할 모양인데

소뱅하고도 콜라보 하는 걸 보니 꽤나 큰 캠페인이 될 듯.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그나저나 저 병맛 돋는 코는 뭘까... 이번에 일본가서 Boss 캔 쓸어담아 와야지. 쟈켓도 상큼하니 이쁘고.

역시 나레이션은 뽕이죠 b









글자 클릭시 재생 // 화면 클릭시 일시정지 // 초기화면과 정지는 STOP //          Hybrid ↑ 철자 오타!!


본의아니게 멤버 3명만 이미지에 넣은 이유는 ^_T 세 멤버만 7~8월에 신 CM이 나왔기 때문!




무라는 꾸준히 CM 업데이트 중이라 여러군데에서 나오고, TOYOTA Reborn 시리즈는 ~ing

썸머 점보 cm은 볼때마다 빵 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 친타이에서 KYARI 와 함께 나오는데 저기서 wow! 하는부분. 메이지 초콜릿 cm이 바로 떠올라 ㅋㅋ

그리고 싱고가 몰츠 먹는거... 핡... 이 새벽에 또 먹고 싶네...


전요. 아즈씨들이 CM 찍은 이후로 쭉 PREMIUM MALT'S 만 마십니다 ㄲㄲ

비싸기는 참 비싸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충성스런 팬이니깐여 ㄲㄲㄲ


아무튼 CM은 계속 이어지길-!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