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8. 30. 02:09 | Comment




엠스테는 특방시즌은 물론이거니와 특방시즌이 아니라도 시청률 좀 끌어올려봐야지~ 생각할 때 쯤이면 꼭 이렇게 '아이돌 매상 랭킹' or '아티스트 매상 랭킹' or '일본 국민이 생각하는 명곡 랭킹' ... 등등, 랭킹의 나라 답게 참 다양한 표본을 토대로 랭킹을 만들어서 방송에 내보내곤 하는데 그럴 때 마다 꼭 찾아볼 수 밖에 없는건. 항상 스맙이 1위를 해주니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미 엠스테에서 '아이돌 싱글랭킹' , '아티스트 싱글랭킹' , '아이돌 앨범랭킹' , '아티스트 앨범랭킹' , '아이돌 싱글+앨범 랭킹' , '아티스트 싱글+앨범 랭킹' ... 까지 다 했으니 이제 DVD까지 넣은거 보고 식겁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뭐 했더라 일본을 동과 서로 갈라서 출신지별 가수들의 음반 판매량 랭킹까지 하던데... 이런 머리 참 잘돌아가는 엠스테bb 너넨 정말 랭킹의 끝을 보여주는 방송이야 정말... cdtv 랑 같이 투톱 먹으세요.


아무튼 이번엔 무슨 랭킹으로 1위 할까, 무슨 VTR이 나올까 예상을 했는데, 예상을 깨고! 방방바캉스가 나왔다! 이건 정말 신선했다ㅋㅋㅋ 항상 스맙의 VTR에는 5가지 영상 공식이 있는데 첫번째는 항상 모리를 편집하기 바쁜 데뷔곡인 캔스탑 or 오리스마 둘 중 하나. 두번째는 매번 무라가 놀래주시는 전설의 나카이 높이뛰기 아오이이나즈마. 세번째는 매번 무라가 삑사리 내주시는 전설의 shake. 네번째는 꽃거지 분장 하고 나오시는 스맙의 괴물꽃 or 블랙수트 입고 나와주시나 조명으로 다 가려버리는 괴물꽃 영상. 다섯번째는 가장 최근 싱글곡. 이렇게 다섯곡이 늘 비슷한 파트(라고 해봤자 거의 똑같은)에서 편집되서 나오는데 이번에 그 공식을 깨고?!! 미묘하게 영상들의 재생 포인트가 달랐다는 점. 첫번째는 오리스마 간만에 새로운 버젼이 나왔고(여전히 모리 파트는 편집하기 바쁘시고), 푸른번개는 늘 나오는 부분이지만 shake 에서 드디어 무라의 삑사리를 안듣게 되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번째에 괴물꽃이 안나왔어!!!!!! 방방바캉스가 나올 줄이야!!!!!????!!? SMAP = 괴물꽃 아닌가요? 진짜 간만에 SMAP VTR에서 세카이니 빠진 걸 본 듯... 그리고 마지막은 당연히 JOY.


이 날 엠스테를 실시간으로 챙겨봤는데, 두근두근대며 보다가 갑자기 미묘하게 조금씩 달라진 VTR을 보고 혼자 놀라며 피식피식 웃어댔다. 더군다나 시작하자마자 존잘남이 튀어나와서 심장이 빠운스빠운스...♥ 엠스테 좋아요^.^ 이런식으로 조금씩 조금씩 날 기쁘게 해줘ㅋㅋㅋㅋ 그리고 영상 시작하기 전 나래이션으로 '20년이상 아이돌으로 top을 달리며 지켜가고 있다-'고. 네 고마워요. 스맙 빼고 일본인 모두가 안티 같은 요새, 이런식으로 칭찬해 주는건 엠스테 밖에 없네요. 정말 아리가또-ㅎㅎㅎ 기록은 깨어지라고 존재하기 때문에 언젠가 따라잡히겠지만, 스맙은 이미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는데다 무엇보다 가수 본인들도 팬들도 욕심이 없지. 난 그저 엠스테에서 다음 번에 또 어떤 랭킹으로 또 어떻게 미묘하게 다른 VTR을 가져올지가 더 기대된다는거-♪


(제목 적어놓고 보니 민망하네. VTR에 적힌 그대로 한글로 적었는데 최강 아이돌 ... 하니깐 내 손이 오글오글 쭈굴쭈굴... =_=... 그리고 저 태진아 옷 집어쳐)







130408, 130415 스마스마로 레전드를 찍더니 스탭들이 각성했나, 아니면 단체로 약을 먹으셨나? 아니면 오사무가 올해 자기 부인이 24시간, 27시간에서 너무 고생을 해서 자기도 고생해봐야지 힘을 좀 내봐야지 생각해서 정신을 차린건가? 다메닌겐이 다메가 아니게 되었니? ... ㅈㅅ 아니면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기념일이라곤 쿨워터 향기 풀풀 풍기면서 제끼고 남의 행사 챙겨주기에 더 취미였던 슴슴 당신들이 왠일로 왠일로 왠일로.... ....


... 9월 9일 스맙의 데뷔일을 기념하여 스마스마에서 생방송으로 CM없이 전 싱글 50곡을 40분간 메들리로 보여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순이라면 100000000000000% 스마스마가 지금 당장 내일이라도 폐지되지 않고서야 나올 수 없는 미친 기획이다에 동의할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 아니야 스탭들이 진심 단ㅊㅔ로 정줄을 놓았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와 싱고의 게츠쿠 방송 첫날에만 겨우 생방송 하는거 아니었니??? 아니면 신춘이라던가??? 2년에 가끔 한 두번 할까 말까 한 생방송 아니었니??? 그리고 기념일은 개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역대급인 올해 스마스마 0408 에 스맙 영상 풀로 내보내줘도 모자랄판에 게스트 부르지 않았니? 근데 그 다음주는 또 스마스마 첫 방송날 아니었니? 0408을 역대급으로 찍었으니 0415 방송하는 날에 멤버들 입에서 단 한마디라도 나올 거라 기대했던 내가 ㅄ. 역시나 시크하게 ㅃ 하던 당신들 아니었니...? 근데 무슨 바람이 들어서 도대체 진짜 뜬금포로 데뷔일을 챙겨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환대 받으니 느낌 이상해. 느낌 모르겠어. 느낌 알긴 개뿔. 나 진심 이번주 월욜 베비스마 때 중대발표 뜨는 거 보고 소름이 돋기 시작했는데 나쁜의미든 좋은의미든 뭔가 중대발표 하긴 하겠구나 했는데 ㅅㅂ 이건 레알 중대발표. 나도 그렇지만 나보다 더 스맙에게 중대ㅋㅋㅋㅋ... 아즈씨들 체력관리 하고 있죠? ... torr


어찌됐건 밥상을 차려준다고 하니 맛있게 먹어줘야지. 빨리 9월 9일......... 현기증 난다........ 이건 흡사 0408을 기다릴 때와 같은 느낌이 간만에 온 것 같아서 사실 더 설렌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기대하는건 전 싱글 불러준다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리 있던 시절의 노래들이 막 튀어나오는거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싱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싱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들리여서 분명 자르겠지만 50곡을 40분이니깐 적어도 한곡당 아무리 짧아도 30초는 불러준다는거잖아. 저 기대합니다. smac 기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손발 오글거릴 준비해야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Fl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이 불러주는 걸 볼 수 있는거야..... 10년도 넘었네 14년만에 처음 부르는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제발 각 잡고 불러주세요... 와 진짜 두근댄다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누구보다 부러운 건 저 날 방청가는 언니들... 콘서트 하나미치 제일 앞에서 보는 언니도 안 부러워. 저 날 방청가는 언니가 지금 누구보다 부럽다. 아이고 배야. 


빨리 9월 9일이 되라... 그 날 일본 트위터랑 인터넷 뒤짚어지는거 같이 좀 즐겨보게 ^________^ It's party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