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3. 9. 3. 17:03 | Comment

★★★ 익스에서 보면 안 나와요. 크롬에서 봐주세요 ★★★





11년마다 돌아온다는 SMAP의 데뷔일인 9월 9일 월요일.

무려... 11년 전의 020909 스마스마 11주년 기념 꽁트 영상


고 화 질 로 틀어주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부분 뽕이 우는 것 까지 보여줬으면 100점 만점에 200점일텐데 ^_T

그래도 그건 02년 본방 때도 비스트로 뒤로 편집되어 있었으니, 앞부분을 보여준 것 만으로도 ㄳㄳ

오죽했으면 어제 '11年前' 이게 트윗 키워드에 올랐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본방보다 진짜 광대 집나가서 폭팔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얼마나 대단한 잔치길래 이렇게 기대하게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9월 9일은 진짜 정좌하고 봐야겠네요.

암요.






이건 풀버젼. 고화질 보기 전에 이걸 보고 고화질로 봐도 좋음.

이러나 저러나 ... 02년을 고화질로 틀어주다니 ... 무라가 료 였던시절 ㅠㅠㅠ





너무 유명한 꽁트 영상이라 내용은 다 알지만 ^_T

다시 봐도 마지막 장면을 고화질로 안 보여줘서 아깝다 ㅠㅠㅠㅠㅋㅋㅋㅋㅋ

뽕이 얼마나 맙을 사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는 축제다-♬






- 130902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