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3. 7. 29. 06:08 | Comment



진짜 나카이의 딥 빡침이 느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맙 초창기에 밋치가 6명 데리고 얼마나 힘들었을지도 상상이 가고

리더로써 자기 자신도 한 말썽꾸러기지만 동갑내기에 정반대 성격 가진 녀석과 의견 대립으로 맨날 싸워대고,

마냥 철부지에 말썽꾸러기인 동생들 4명과, 한마디로 막무가내 그룹인 스맙을 끌고 나가야했으니...


다시봐도 나카이 열변 토하는게 미치겠네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로쨩 제일 좋아해주는 가희 ^.^ 나가희를 제일 믿고 따르는 고로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0311 TBS うたばん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