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6. 4. 5. 01:30 | Comment




생각해보니 이 영상을 안 올렸구나 8ㅁ8


사실,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딱 사쿠라시즌에 맞춰서 도쿄에 갔다왔는데

친구랑 둘이서 반대방향으로 지하철을 탔던 것 같아 길을 잘못 내려서 이리저리 헤맸는데

갑자기 눈에 딱 익는 글자가 보이길래


코레도? 니혼바시?


뙇...!


길을 잘못 들어선게 필연이었나보다- 하고 혼자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일본 벚꽃은 비현실적으로 너~무너무 예뻤고,

간만에 지나쳤던 신주쿠 알타와 무라 전광판은 여전히 그대로고.


우리 아즈씨들도 여전히 그대로.


(덧붙여 숙소에서 멍때리다가 우연히 본 가희 데레스테 cm 때문에 한동안 미친듯이 웃었음)






- 140428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