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6. 3. 2. 14:47 | Comment


@ Ending Guest : 히로세 코미 - ロマンスの神様 로맨스의 신




듣자마자 Aㅏ?! PO세기말WER 감성 느껴지는 이 노래는 뭐다ㅋㅋㅋㅋㅋㅋ폭소ㅋㅋㅋㅋ

오랜만에 일본 8,90년대 버블삘 충만한 곡을 듣는데 그에 맞는 세트면 더 어울렸을테지만 노래 자체가 겨울을 노리고 나온거라 크흡...

세카오와 세트 재활용하는 슴슴팀...ヽ(`δ´)ノ 그로지마라!!


그나저나 우리 아즈씨들 깡총깡총 뛰는거 넘나 귀여워서 결국 짤로 만들었쟈낭

헿♡




 







- 160229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