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6. 1. 12. 15:21 | Comment


@ Ending Guest : 이나바 코시(B'z) - 羽 날개




언젠가, 언젠가

우리 아즈씨들이 일본 그룹 3대장인 미스치루, 비즈, 사잔이랑 슴슴에서 코라보하는 날이 오겠지 했는데

슴슴 20주년이 되는 첫 해의 첫 방송에서 세상에, 이나바와 함께 콜라보라뇨. 세상에........ 진짜 세상에...

팬도 뭐도 일개 아무것도 아닌 나도 어버버할 정도로 세상에 대박.. 소리가 나오는데, 현지 트윗 찾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진짜 유메노코라보, 신지라레나이, 우소우소우소우소우소, 비즈, 비즈...? 비즈!!!!!!!!!!!!!!? 소리에 그냥 짧게 한마디로 대박.


사실 비즈 두 사람으로 나왔다면 정말 우타다 못지않게 15분 정도 할애했을 것 같은데, 이나바 솔로로 나오다 보니 짧게 끝낸듯.

그래도 토크까지 포함하면 ㅎㄷㄷ함. 얼마나 신경써주고 역대급 대우를 해줬는지 알 수 있음

노래도 진짜 너무 좋은데 콜라보한 것도 처음이라고 하고, 예능 나온 것도 거의 처음이라고 하고.

슴슴ㅇㅇ. 참 이럴 때 보면 얼마나 역사깊고 대단한 방송인지 알 수 있는 부분. 뿌듯합니다♥



무라랑 이나바가 친한 건 당연히 알고 있었는데, 이젠 방송에서 대놓고 오쁭!을 했으니ㅎㅎㅎ

진짜 웃겼던 건 고로쨩 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부럽쟈낭..)


아 그리고,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이나바가 올해 무라 솔로를 작곡해줬으면 좋겠다- 는 생각

꿈일려나







- 160101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