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6. 1. 1. 16:01 | Comment

https://drive.google.com/file/d/0BzMCAzXiSi3iMk42SUQwNzIySDQ/view?usp=sharing

구글드라이브 클릭 /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 / 960*540 최적화질


@ 홍백가합전 / Triangle , Otherside



5년주기로 꼬박꼬박 출석하는 삼각형은, 홍백이 진짜 징~하게도 좋아하는구나 싶다 정말.

일본인이 진짜 좋아할만한 구절을 가사에 잘도 녹여놨으니, 공영방송측에선 국민그룹이 이런 노래를 불러준다는데 얼씨구 하겠지

요새 한일 냉~랭해서 홍백에서 어떻게 나오나, 우리 아즈씨들 부르는 곡이 삼각형 정해졌다는 얘기 듣고 살짝 쎄- 했는데


암튼, 간만에 듣는 삼각형은 언제들어도 명곡은 명곡.


괜히 저 계단을 저렇게 배치한게 아닌가 싶............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니 ㅋㅋㅋㅋ

키라키라 날라다니는 아잣쓰는 우리 아즈씨들 얼굴 보면서 보니깐 왤케 웃기면서 재밌지 ㅎㅎㅎㅎ

사실 오프닝때부터 계속 입고 있었던 그 검정 수트가 훨 멋있었는데 왜 때문에 빨강이오...... 왜 때문에 빨강이냐고오오.....

대놓고 홍조 응원이냐능 (・ิω・ิ)...ㅋㅋㅋㅋㅋㅋ



홍백을 보고, CDTV를 보니 진짜 한 해가 다 갔구나 싶기도 하고,

사실 한 해의 마지막인 31일에 너무 큰 사건이 팡!팡!파아파ㅏ아라ㅏㅏㅏ파팦팦팦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파파아앙파아ㅏㅏㅏ아앙 터져ㅓ

멘탈이 너덜너덜해진 상태이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나카이마사히로)


CDTV는 오늘 오후나 내일 오전중에.








- 151231 NHK 紅白歌合戦 中